안녕하세요! 당신의 하루는 어떻습니까?

오늘은 체력 난이도 25 일 중 5 일째이며 새로운 것을 시도 할 때입니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검사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09:42

살다
00:00
08:21
01:21

오늘 새로운 운동을하거나 새로운 걷기/달리기/건너 뛰기 경로를 마시십시오!

나는 오늘 아침에 새로운 체력 훈련이 진행된 것뿐만 아니라 무게를 파열시켰다. (오늘은 나를 위해 달리는 휴식의 날입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휴식의 날을 위해 청소를 ‘저장’하고 추가 활동으로 계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점심 시간 이후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중간 청소를하고 있었고, 어떤 개인 (읽기 : 라스베가스)이 상처 받기 전에 최대한 빨리 먹어야합니다.

그래서, 점심은 탁자가 걸리는 목적을 위해 거기에 밀려났다는 점을 고려할 때 전면 공간에서 약간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 아무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당신의 우려 사항을 해결할뿐만 아니라 : 예, 믹싱 보울에서 외식합니다. 나는 공상이 아닙니다. 아니요, 그것은 2 리터의 소다가 아닙니다. 그것은 수정 빛이있는 소다 흐름입니다.

어제… 나는 엄청나게 생산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엄마의 집 근처에서 비즈를 돌봐야했기 때문에 안녕하세요.

여보세요.

그런 다음 집을 얻었을 때 나는 엄청나게 간단한 땅콩 버터 단백질 쿠키와 재미를 위해 크랜베리를 추가했습니다. (이것들은 건강한 쿠키임을 기억하십시오. 필드 부인처럼 맛이 나지 않지만 좋습니다!)

괜찮아. 조금만 보겠습니다.

질문 : 오늘 새로운 운동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러너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8 일

러너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8 일

주자의 21 일 스트레치 어려움. 스트레칭 시리즈의 8 일 – 오늘 우리는 쿼드 스트레치를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발견하십시오

주자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2 일

주자의 21 일 스트레치 난이도 2 일

안녕하세요! 스트레치 챌린지의 2 일째입니다… 오늘의 단계는 목 스트레칭입니다. 매우 기본적이지만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이것은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

안녕하세요! 당신은 21 일 스트레치 챌린지의 마지막 주에 그것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을 최고의 도전으로 만드십시오. 모든 일을합니다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달리기와 식사는 정확히 어땠습니까? 다음은 달리기, 음식, 재미, 무작위 및 TH의 업데이트 라운드입니다.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좋아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아이디어정확히 어떻게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