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la Varriale은 최근 뉴욕 주 레슬링 선수들과 관련된 사건에서 법적 승리를 확보하는 데 몇몇 피고인을 대표했습니다.

두 가지 별도의 행동으로 고등학교 레슬러들은 2011 년 레슬링 토너먼트에 참여/경쟁하면서 다른 레슬링 선수와 헤르페스 검투사와 MRSA를 계약했다고 주장했다. 원고는 Nysphsaa와 Nysphsaa, Inc.의 섹션 VI와 여러 학군, 토너먼트 의사, 고등학교 레슬링 선수, 원고가 소통 할 수있는 피부병과 레슬링 선수의 신학생을 계약했다고 주장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부모와 그의 주요 일반 개업의.

피고는 요약 판단을위한 동의를 뒷받침하기 위해 원고의 고유하고 명백한 위험에 대한 원고의 가정은 헤르페스 검투사 룸과 MRSA를 포함한 전적으로 소통 할 수있는 피부 질병을 수축하는 동안 씨름하면서 씨름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사소한 피부 질환을 수축 할 수 있다는 인식에도 불구하고 헤르페스 수축의 위험을 알고, 피고인의 추정 치료 의무를 무효화했다.

그들은 또한 의심되는 학생 레슬링 선수가 의료 종사자가 완성하고 검토 한 필수 소통 가능한 피부 질환 형태를 사용하여 전염성 피부병을 배제했다는 점에서 모든 피고인에 의해 레슬링을위한 고등 레슬링 토너먼트에서 현장 의사. 이것은 그를 씨름하게 할 수있게했다.

Biondo and Candino v. Nysphsaa, Inc. 및 Nysphsaa의 섹션 VI에 대한 전체 사례 요약. 알. (Supreme Ct. Erie County; Index No. : 1443/12; 5/19/16)는 스포츠 소송 경고에 나타났습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