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연구에 동기를 부여하는 도전 연구
Paul Fassa

(Naturalnews) 알코올 소비의 건강 및 건강 결과는 서구 전역의 역학 연구의 대상이되었습니다. 여러 연구의 합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들보다 건강과 건강을 훨씬 더 나은 건강과 건강을 유지합니다. 이 연구가 얼마나 포괄적인지 정확히 궁금해합니다.

그들은 소비되는 화이트 와인 일 필요는 없다고 말합니다. 모든 유형의 알코올 음료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테스트는 온건 한 것에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주일에 한두 마리의 음료와 다른 주에서는 하루에 3-4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누가 무엇을 마시는 지에 달려 있습니다.

알코올을 적당히 쫓아 내기 위해 알코올을 사용하면 건강과 건강이 쇠약 해지는 불안 과부하로 인해 하나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적당한 음주가 알코올이 전혀없는 것보다 건강하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해 가을에 짧은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올바른 음식, 운동, 명상을하는 사람들이 포함됩니까?

의심의 한 가지 영역은 Teetotalers가 무엇을 먹는 것뿐만 아니라 신체 활동 수준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이러한 연구의 비 인수 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 건강한 삶을 100 세까지“원시적”문화에서 온 많은 개인과 그 나이에 또는 그 근처에 Hatha Yoga를 계속하는 요기가 있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술을 전혀 마시지 않고 상당히 건강한 장거리 생활을 살았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술을 마시지 않는 연구에서 사람들의 삶의 방식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 연구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주류 의학은 가공 식품뿐만 아니라 건강과 건강과 장수를위한 고려의 고기에 대해서도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정확히 많은 유기농 식품을 얼마나 많이 소비 했습니까? 뿐만 아니라 채식주의 자들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가? 이 작가의 직감은 건강한식이 요법이나 생활 양식을 관찰 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비정상적인 사람의 특이한 건강과 웰빙 아이디어
사실, 육류를 먹는 사람들은 고기가 위장관 (GI) 지역의 부패를 막기 위해 적당히 구매를 마시도록 동기를 부여해 왔습니다. 육식 동물은 인간보다 훨씬 짧은 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이 작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일부 육식 동물은 인간보다 큽니다.

더 짧은 gi 지역은 그들이 먹는 육체를 훨씬 쉽게 소화하기가 훨씬 쉬워집니다. 인간은 고기를 완전히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소비 된 고기뿐만 아니라 장기간의 인간 위기에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병원체와 독소를 방출하여 점액과 같은 점액을 생성합니다. 아유르베 다 의학 전화는이 위기 점액과 같은 슬라이임 아마 (Ama)라고 부릅니다.

1922 년 로스 앤젤레스에서 56 세의 나이에 괴물 사고로 사망 한 Arnold Ehret 교수 인 Arnold Ehret 교수는 미국의 비건 채식 아빠가 알코올을 사용하여 고기를 사용하여 고기를 사용하는 것이 제안되었습니다.

점액이없는 다이어트 계획 치유 시스템 인 Ehret의 주요 작품은 캘리포니아와 다른 곳에서도 그의 가르침을 준수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그의 글은 20 세기에 다른 건강과 건강 옹호자들에 의해 다시 작성되었습니다. Ehret은 독일의 젊은이로서의 다양한 질병에서 자신을 금식뿐만 아니라 야채, 과일, 신선한 견과류의 다이어트 계획을 가지고있었습니다.

Ehret은 모든 유형의 유형의 고기를 피하는 것을 피했지만, 알코올 음료뿐만 아니라 커피에 대한 경멸을 표현했을 때, 그는 고기를 먹는 것에 대해 고기를 먹어야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고기의 예상 된 내부 퍼팅을 억제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알코올 사용 연구에서 많은 티토 탈러는 육류와 정크 푸드 소비자뿐만 아니라 중간 정도의 음주자뿐만 아니라 무거운 술꾼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중간 음주자들은 독성을 약간 줄이기에 충분한 고기를 소화하기 위해 알코올을 가졌습니다.

건강한 생활 방식으로 알코올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