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오래된 청바지로, “또는 아마도”팔을 톤시킬 때… “일까요? 이“언제”진술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리면, 계속 읽으십시오. 우리가 다이어트 문화의 경험과 영향을받는 것처럼, 확실히 부정적인 신체 이미지의 문화가 있습니다. 당신이 가정 할 수 있듯이, 두 사람은 함께 갈 것입니다.

체중 감량은 얼마나되었지만 여전히 몸에 불만을 느꼈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당신이 내면에서 변화를 할 때까지 계속해서 이런 식으로 느낄 것입니다. 이 과정은 당신의 몸을 그대로 사랑하고 감사하는 법을 배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이것은 어려운 일이거나 불가능한 작업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룻밤의 수정이 아니지만이 여정에 도움을 줄 수있는 구체적인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자신의 피부에서 훨씬 더 편안하게 느낄 수있는 4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당신의 몸이 당신이 할 수있는 것들의 목록을 만드십시오. 당신은 단순한 숫자 이상의 규모 이상입니다. 당신의 몸은 당신을 보호하고 매일 당신을 위해 나타납니다. 독특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할 수없는 몸으로 무엇을 마무리 할 수 있습니까?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어떤 강점이 있습니까? 어쩌면 당신은 지금 5 개 푸시 업을 할 수 있지만 몇 달 전에는 할 수 없었습니다.

종이를 꺼내거나 휴대 전화에서 메모 앱을 열고 신체가 허용하는 일 목록을 만드십시오. 몇 가지 예가, 내 몸은 매일 아침 송곳니를 걸을 수있게 해줍니다. 그것은 아이들과 함께 돌아 다닐 수있게하거나, 땅에 누워 별을 볼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되는 손이 있습니다. 세상에서 매력을 볼 눈이 있습니다. 감사해야 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한 단계 더 발전하기 위해 매일 저널 프롬프트로서 신체가 매일 할 수있는 세 가지를 적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반영하고 존중할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비영리 단체 인 Charm의 동일한 쌍둥이 및 공동 감독관 인 Lindsay 박사와 Lexi Kite는“당신의 몸은 장식품이 아닙니다.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끼게하는 의상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위의“내가 오래된 청바지에 맞을 때”의 예는 당신과 공감했습니다. 실제로, 그 청바지는 당신의 몸과 마음이 다른 활동, 경험 및 학습을 탐색하는 삶의 다른 시간에서 나왔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삶이 진화하고 변화하는 것처럼, 우리 몸도 똑같이하며, 우리의 계절마다 우리를 데려갑니다.

“X”의류 아이템에 맞을 때까지 정말로하고 싶은 일을 피하거나 기다리는 대신 나가서 편안하고 자신감을 느끼는 의상을 얻으십시오. 청바지는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주지 않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Life Crew를 위해 라운지 바지에 가입하십시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입는 것입니다. 옷은 몸에 맞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방법은 아닙니다.

당신의 복지 운동. 칼로리를 태우거나 체중 감량을 목적으로 운동하는 경우 실종됩니다. 운동을 할 때 목표는 건강과 전반적인 복지 여야합니다. 에너지 운동, 기분을 개선하거나 수면을 개선하거나 질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운동은 또한 당신에게 기쁨을 가져다 주어야합니다. 예, 기쁨. 당신이 즐기는 것이 아니라면 왜 스핀 클래스를 통해 자신을 고통스럽게 만드는가? 어쩌면 당신은 정말 걷거나 춤을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이 즐기는 움직임을 찾기 시작하면서, 당신은 그것이 얼마나 영양을 공급하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몸과 더 나은 관계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기분이 좋은 방식으로 몸을 움직일 수 있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신체를 줄이는 것에서 초점을 멀어지게하는 대신 힘을 얻는 대신 지구력과 체력을 얻는 것은 훨씬 더 지속 가능하지는 않지만 매우 힘을 줄 수 있습니다. 건강과 관련이있을 때는 한 가지 크기에 맞지 않습니다.

부정성을 제거하십시오. 이것은 가장 어려울 수 있지만 응용 프로그램은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특히 그 정보를 일관되게 소비하는 경우 보는 것을 흡수합니다. 10 일 안에 ABS를 얻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광고를 클릭하면 피드 알고리즘이 이와 같은 훨씬 더 많은 광고를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불행한 현실은 소셜 미디어 나 광고판에서 볼 수있는 많은 광고 나 메시지가 프로세스 나 전체 진실을 보여주지 않고 대신 그들이보고 싶은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것들을 팔로우하거나 구독 취소를 클릭하고 대신 엄격한 다이어트 나 비현실적인 프로그램을 장려하지 않고 신체 양성을 촉진하는 계정을 클릭하는 것이 어떻습니까?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매장에서 자신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이러한 신체의 긍정적 인 메시지를 공유하는 놀라운 작가, 연사 및 인플 루 언서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들을 찾고 따르십시오그것이 당신의 생각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보십시오.

부정성은 자신을 둘러싸고있는 사람, 부정적인 자기 대화를하고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것과 같은 다른 방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자기 사랑과 신체 양성을 실천하든 신체 중립의 장소와 관련하여 자신의 피부에서 편안하다고 느끼기 위해 노력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행동 할 준비가된다면 한 번에 한 걸음 씩 가져 가십시오.

위의 네 가지 제안 중 가장 공명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현재 위치와 이상적으로 원하는 위치를 평가하여 더 깊이 빠져 나가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여행에 당신과 함께 할 수도있는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저널링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계속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추가 지원을 위해 신체 이미지를 전문으로하는 정신 건강 전문가와 협력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의학적 진단 또는 치료를 대신 할 수 없습니다. 건강 문제 나 상태를 진단하거나 치료하기 위해이 정보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식이 요법을 바꾸거나 수면 습관을 바꾸거나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새로운 피트니스 루틴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확인하십시오.

모건 홀벤

Morgan Holben은 Fitbit Health Trainer이자 인증 된 개인 트레이너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지속적인 건강 여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다재다능한 접근 방식으로 자신의 길을 찾도록 돕고 건강한 신체 이미지를 홍보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건은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자연에서 시간을 보내고, 그녀의 aussiedoodle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