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nets Sports & Hoffulmment (HSE)로 지명했다. HSE 경영진 팀의 일원이 될뿐만 아니라 조직 내의 모든 분야에서 권고 할뿐만 아니라 권고 할 것인 Daniels는 2 월에 프랜차이즈와 함께 기능을 시작할 것입니다.

Daniels는 NHL의 Vegas Golden Knights의 부사장 겸 법률 고문 및 조직의 다른 부동산과 같은 Henderson Silver Knights, Henderson Event Center, Lifeguard Arena 및 City National Arena와 함께 Hornets에 합류했습니다. 팀의 첫 시즌 전에 2017 년 골든 나이트 (Golden Knights)에서 시작한 다니엘스 (Daniels)는 팀의 시작 노력에서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서 실질적인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그녀는 팀의 시작뿐만 아니라 팀의 정부 업무, 금융가 관계, 팀 서비스 계약 (후원, 마케팅, 티켓팅 및 즐거움 생산 포함), 지적 거주 또는 광고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고려하여 서비스 운영의 각 요소에 포함되었습니다. 부동산 포트폴리오, 위험 관리, 인적 자원, 그리고 새로운 시장 및 경기장 개발에 대한 성장을 지원하는 대규모 일자리.

HSE 사장 겸 부사장 인 프레드 휘트 필드 (Fred Whitfield)는“타마라가 우리 조직에 가입하고 선임 리더십 팀의 일원이되도록 매우 황홀합니다. “Tamara는 우리 조직의 모든 영역에 큰 도움이되는 즐거움 시장뿐만 아니라 스포츠에 대한 이해를 불러 일으키는 숙련 된 경험이 풍부한 임원입니다. 그녀의 남편 인 요르단, 샬럿의 가정을 환영하고 싶습니다.”

Daniels는“저는 HSE에 합류하여 팀 서비스 부서의 지속적인 성공에 기여하기 위해 미리 살펴보고 기쁩니다. “Hornets는 팀원뿐만 아니라 이웃에 대한 헌신에 대한 뛰어난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소개 된 Social Justice 플랫폼은 게임 이외의 필수 노력에 대한 프랜차이즈의 약속의 한 예일뿐입니다. Vegas Golden Knights 및 계열사와 함께 보낸 시간 동안 Foley와 Foley 가구를 희생하는 것에 대해 영구적으로 감사 할 것입니다. Hornets에 가입하면 남편뿐만 아니라 저에게도 특별한 기회가 제공됩니다. 우리는 샬럿에서 우리 삶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이 공유:
페이스 북
트위터
이메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