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빌딩 스포츠를 둘러싼 모든 부정성이 있기 때문에 그로부터 오는 위대한 이야기를 듣는 것이 상쾌합니다. 나는 병에 걸린 여성에 관한 기사를 발견했을 때 헤드 라인을보고 있었고, 그녀의 큰 장을 제거했으며, 병원 침대에있는 동안 그녀의 삶을 수정하고 보디 빌딩 대회를 위해 훈련하기를 원했습니다. 수술 후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동안 가장 믿을만한 것은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목표였습니다. 글쎄, 그 목표는 결실에 도달했으며, 그녀는 Colostomy 가방을 착용하면서 Pure Elite World Championship (Bikini Division)에서 우승했습니다. 이것은 몇 년 동안 내가 확인한 놀라운 이야기 중 하나 일뿐 만 아니라이 작품을 작곡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헤드 라인은 항상 부정성으로 가득합니다
열악한 소식이 우리 업계에 도달하면 주류 미디어는 최초로 최초의 방법이며, 경쟁 업체의 삶의 방식이 신체에 손상을 입히는 것뿐만 아니라 보디 빌딩이 얼마나 열악한 지에 대해 정확히 피의 살인을 비웃는 것뿐만 아니라 Mountaintop에 대한 첫 번째입니다. 그들을 아프게하거나 (더 심각하게) 초기 무덤으로 보내는 것처럼.

나는 보디 빌딩이 건강한 스포츠라는 것을 진술하기 위해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다른 스포츠에 비해 극단적입니다. 예뿐만 아니라 아화학과 같은 약물이 사용되고 있지만 NFL, MLB, NBA의 운동 선수와 다른 유형의 다른 조직은 다른 목적으로 만 동일한 유형의 “불법”제품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보디 빌딩 업계와 함께 당나귀의 꼬리를 핀으로 핀으로 돌아 가지 말고 앉지 마십시오. 다른 전문가 조직에는 옷장에도 해골이 있습니다. 그들은 운동 선수들에게 삐걱 거리는 소리가 나지 않으므로 전화를 끊임없이 스페이드로 전화하고 솔직히 말해주십시오.

그러나 보디 빌더가 스테로이드에 걸리거나 분배 할 때, 전국은 스테이크에서 불타고 싶어합니다. 보디 빌더가 갑자기 죽었을 때뿐만 아니라“오 세상에, 스테로이드 이후로 가져와야했습니다!” 어서 해봐요. 이 마녀 검색이 조금 늙어 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우리는 스테로이드를 활용하기 위해 사람들을 징계하고 있지만 미국의 거의 모든 거리 구석에 크랙 헤드가 있습니다. 그러니 그 사업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Rich Piana가 사망했거나 Dallas McCarver도 죽었을 때, 소식은 부검을하는 것처럼 비난을 받았습니다. 미디어는 모든 보디 빌더가 가난하고 모두 스테로이드를하는이 사진을 페인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문가 축구 나 야구 선수가 집 달리기를 치거나 터치 다운을 득점하기 시작한 후 스테로이드에 걸렸다는 사실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위선자가 얼마나 많은 것입니다.

그런 다음 전문 선수가 동네에서 큰 일을 할 때마다 뉴스, 신문에, 마을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보디 빌더가 동네에게 큰 일을 할 때, 당신이 듣는 모든 것은 귀뚜라미뿐만 아니라 어떤 유형의 뉴스 소스에 대한 언급도 없습니다. 이 모든 상황에 대해 믿는 것은 코믹합니다.

좋은 소식은 항상 묻히게됩니다
내가이 작품을 시작했을 때 언급했듯이 보디 빌딩이 자신의 삶을 완전히 바꾼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이야기의 뉴스 매체는 어디에 있습니까? 또는 보디 빌딩 시장과 그에 참여하는 사람을 번지는 것이 그들의 프로그램을 형성하지 않습니까? 그들은 보충 사업에 대한 이야기와 고소 된 소유자가 감옥에 갈 소유자를 출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인생을 바꾸는 이야기는 어떻습니까? 그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Kai Greene과 Marcus Haley와 같은 IFBB Pro를보십시오. 두 사람 모두 보디 빌딩이 어떻게 자신의 생명을 구했는지 정확히위한 놀라운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보디 빌딩 스포츠를 발견하지 못한 경우 누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이해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조차 싫어하지만 오늘도 여기에있을 것입니까? 우리는 모릅니다.

그러나 왜이 두 보디 빌더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지 못했습니까? 둘 다 지구로 내려 가면서 현명한 개인뿐만 아니라 즐겁게 지내고 있습니다. Kai는 현재 주류이며 전국 텔레비전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나는이 사람들이 대중이 머리 속에서 볼 수있는“보디 빌더”의 유형이라고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멍청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물건을 집어 들고 세상의 체력이 묘사하는 것처럼 내려 놓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피트니스 센터에서 온라인으로 만 아니라 매일 단백질을 먹습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보디 빌딩 업계 외부에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는 직업이 아니라 열정뿐만 아니라 취미와 비슷합니다. 보디 빌딩은 단지 무대에 올라가거나 트로피를 얻는 것보다 그들에게 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생명의 방법이며 스포츠를 콘센트로 사용하여 자신의 삶을 돌려받는 방법입니다.

Google 검색을 활용하여 만나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보디 빌딩은 전 세계의 많은 삶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을 스트레칭에서 데려 갔다ETS. 갱 생활에서 사람들을 데려 갔다. 사람들이 자신이 괴롭히는 약물 남용을 제거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많은 위대한 일을했습니다. 다음에 미디어가 업계를 강타하는 소리를들을 때 모든 것을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렌즈에서만 사물을 본다. 그들은주의를 기울이고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전체 사진을 얻지 못합니다. 보디 빌딩을 지원하는 것은“쿨”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괜찮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우리는 그들이 내놓는 소음을 듣지 않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디 빌딩 수정이 어떻게 더 나은지에 대한 단어를 계속 퍼뜨릴 것입니다. 아무도 진실이 주류 미디어를 확인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참여를 보이는 한 원하는 것을 말하면서 멀어 질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