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여기서 도넛을 달렸고 먹었 기 때문에 잘 진행됩니다. 이것은 최고의 날입니다! 그리고 나는 아리엘 리틀 메이드를 의상으로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도넛이 필요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원하는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도넛은 푹신한 유약이지만 모두 나왔습니다. 우우. 그러나이 바 1은 본질적으로 같은 것입니다. 팁 : 집에 도착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다면 – 도넛을 8 초 동안 전자 레인지에 넣으십시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체크인 런 먹기 반복

더 많은 비디오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5
04:34

살다
00:00
08:21
00:51

그리고 아마도 도넛 구멍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간신히 셀 수 없습니까?

괜찮아.

이제 Tinkerbell 10K에서 내 아리엘이 달리는 복장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그것을 상당히 쉽게 던졌고 그것은 꽤 싸다! 인어 레깅스는 저렴하며 아마도 의상의 가장 필수적인 부분 일 것입니다 (구매 링크는 아래).

작은 인어 실행 의상 :

(위에서 아래로)

머리카락 – 나는 Revlon 핫 롤러로 그것을 말렸다

누드 브래지어 – 이것은 아마도 내 인생에서 처음 일 것입니다. 그 지역에서 많은 일이 일어나지 않았고이 경주에서 많이 걷고 있었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가능하면 피부 / 누드 색상 스포츠 브라를 제안합니다.

누드 컬러 탱크 – 대상이나 다른 장소에서 꽤 저렴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판덱스 / 폴리 에스테르를 얻을 수 있다면 100%면보다 낫습니다.

인어 비키니에서 자주색 비키니 상단

인어 레깅스 – 이것들은 편안했지만 전형적인 레깅스만큼 두껍지 않았고 달리는 동안 약간 미끄러졌습니다. 내가 반 마라톤을 입었다면 계속 끌어 당기는 것은 고통이었을 것입니다.

운동화 – 나는 전형적인 운동화를 입었습니다.

선택 사항 : 앞머리를 고정시키고 싶을 때 나와 함께 꽃 클립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다.

Tinkerbell 10K의 작은 인어에서 Ariel처럼 옷을 입고 싶었던 이유 중 일부는 내 머리카락이 지금 매우 길기 때문입니다. 통제 할 수없고 파티에 나가서 술에 취해, 낯선 사람으로부터 약을 복용하고…

그래도.

이발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헤어 뷰티 살롱에있을 것이기 때문에 하이라이트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있었습니다. 아마도. TBD.

나는 반드시 하이라이트를 받아야하는지 여부에 대한 당신의 의견을 묻는 것이 아닙니다 – 내 질문은 …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머리카락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또는 당신이 입고있는 일이나 그런 것들에 대해 그들의 의견을 물어 보입니까?

내 사촌은 헤어 스타일리스트이므로 헤어 질문이 있으면 그녀에게 묻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머리/메이크업/패션에 대한 의견을 묻지 않습니다.

그러나 두 명의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하이라이트를 얻는 것에 대한 의견을 알려주었습니다 (둘 다 투표). 그리고 나는 그들이 서로를 모르고 매우 다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음, 심지어 묻지도 않았습니다.

질문 : 당신은 당신의 머리 / 드레스 / 기타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한 사람들의 의견을 묻습니까?

당신은 그들의 조언을 받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러너를위한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월요일 판매

러너를위한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월요일 판매

다음은 러너를위한 Best Black Friday 및 Cyber ​​Monday 판매 라운드 업입니다. 이것들은 최고의 판매 가격 중 일부입니다

운동화를위한 Zappos

운동화를위한 Zappos

이 게시물은 Zappos가 후원합니다. 운동화는 어디서 구합니까? 글쎄, 난 havE 내 리소스이지만 방금 시도했습니다

Fun Run Challenge Day 2- 운동화

Fun Run Challenge Day 2- 운동화

당신의 운동화에 대한 나의 현재 운동화와 제안. 새로운 런 슈즈가 필요할 때, 발톱 제안 및 수많은 마일 y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운동화, 달리기 장비, 피트니스 트래커 등에 대한 주자 판매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달리기 목록

달리기 틀에서 벗어나는 방법 -Shoe Insoles 등 : Aug Q & A Part 3

달리기 틀에서 벗어나는 방법 -Shoe Insoles 등 : Aug Q & A Part 3

달리기에는 너무 지친다면 어떨까요? 달리는 틀에 박힌 방법에서 어떻게 벗어나나요? 렉서스 레이스는 어바인 하프 마라톤. 달리기 신발 i

Best Running Shorts- 내 즐겨 찾기 및 교육 업데이트 팟 캐스트

Best Running Shorts- 내 즐겨 찾기 및 교육 업데이트 팟 캐스트

샤프와 허벅지 문지름을 피하기위한 최고의 달리기 반바지. 더운 날씨 훈련을위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반바지. 장거리 실행 sh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