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플레이어의 Best Run Eat 및 반복

00:00
00:00
00:00

팟 캐스트 : 새 창에서 재생 | 다운로드
구독 : Apple Podcasts | Google 팟 캐스트 | 스티치 | RSS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검사 런 러닝 반복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14:26

살다
00:00
08:21
00:51

안녕하세요! The Run Eat Repeat Podcast의 The March Highlights 에피소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먹고, 그 달에 반복하고 싶은 게시뿐만 아니라 출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Instagram의 April 목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목표를 달성 할뿐만 아니라 Chime을 검사하십시오!

워밍업 :

부활절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미니멀리즘은 마지막으로 엉덩이에 나를 물었다.

1. 나는 서명 토끼 케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사람들이 매년 기뻐할뿐만 아니라 매우 간단합니다. 올해 저는 Instagram의 단계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여 내년에 저장할뿐만 아니라 이것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2. 미니멀리즘.

3. 색종이 알 !!! 당신은 그들을합니까?

내 Sil Heathie는 몇 년 전에이 관습에서 우리를 시작했으며 너무 재미 있습니다! 나는 Fave Store에서 18 개의 색종이 알을 득점했다 – 99 Cent Store는 $ 1.99에 득점했다. 뿐만 아니라 오늘 내 달리기 근처의 공원에서 바닥에서 색종이가 보이는 것을 보았을 때, 그것이 매우 일반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은 색종이 알을합니까 ??

반 마라톤이나 풀 마라톤을 훈련 할 때 언제 젤을 섭취해야합니까?

주자 질문 :

안녕하세요!
몇 년 동안 귀하의 블로그를 준수 해 왔으며 좋아합니다! 저는 6 월에 전반전 마라톤을 운영하고 있으며 젤을 훈련에 통합 해야하는 방법/시기가 없습니다. 올해 이전에 나는 약 4 마일 이상 달리는 적이 없기 때문에 결코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에는 너무 많은 기사가 있지만 너무 혼란스러워집니다! 당신이 가질 수있는 유형의 권장 사항에 감사 드리겠습니다.
감사!
샌디에고의 로렌

반복 응답을 먹는다 :

마일리지가 아닌 시간을 기준으로합니다. 우리 몸은 일반적으로 약 80 ~ 90 분 동안 우리에게 힘을 줄 수있는 충분한 연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찬가지로 한 시간 이상 실행중인 경우 연료를 통합하고 싶을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것은 진정으로 당신의 신체와 일반적인 영양 관행에 달려 있습니다.

상반기 훈련 (흥미 진진한 !!)이기 때문에 달리는 동안 식사에 사용되지 않으므로 방법에도 중요합니다. 타임 라인의 초기에서 연료를 연료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신체가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 정확히 반응하는지, 배수 / 호흡이 달리는 동안 먹는 데 사용하고 젤을 잡고 달리기에 섭취하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달리기에서 젤을 먹는 방법뿐만 아니라 정확히 한 시간에 걸쳐 연료는 그 시간 마크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10 – 30 – 45 기술을 시도하고 달리기에 30 분에서 45 분 사이의 젤을 가져갑니다.

강사 Steve와 함께 팟 캐스트 에피소드 72를 확인하여 연료 10 – 30 – 45 기술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시도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맛의 젤을 얻는 데 투표했습니다.

몇 가지 다른 맛을 시도하고 싶다면 이것들 중 하나와 같은 범위 팩을 얻습니다.

Clif Gels Range Pack – 8 카운트

Clif Gels Range Pack – 24 카운트

Best Run Eat and Publish 2018 년 3 월부터 반복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달리기…

나는 이번 달에 Tustin Hangar Half Marathon과 PCRF에 도달하는 PCRF를 달렸다.

Tustin Hangar Half Marathon 표면 시간 : 1:48:47 – 전형적인 속도 8:17 마일 당 8:17

PCRF 반 마라톤 표면 시간 : 01:46:37 – 전형적인 속도 8:13 마일 당

Tustin 경주는 나에게 환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연료 오류로 인해 실행하는 동안 강하거나 몸매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3 월의 유명한 달리기를 진술 할 것입니다. 몇 명의 친구를보고 몇 명의 새로운 사람들을 만족시키고 달리는 동안 훨씬 나아 졌기 때문에 PCRF Half Marathon입니다.

나는 Surf City Half Marathon에서했던 것처럼 환상적인 느낌이 들지 않았다. 나는 모든 별들이 정렬 할뿐만 아니라 좋은 하루를 보내야 할 필요가 있다는 내 이론을 더욱 발전시킨다. 나는 그날 할 수있다.

여기에 게시를 확인하십시오 : PCRF 하프 마라톤 요약

최고의 식사…

아 !! 나는 이번 달에 많은 맛있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음, 평소).

하지만 지난주에 먹었던 박제 크러스트 피자를 선택해야합니다. 나는 체중 감량을 원했던 이후로 내가 원하는 음식을 거부하기 위해 어떻게 활용했는지 정확히 어떻게 활용했는지에 대한 긴 출판물에서 그 사진을 공유했으며, 많은 폭식 / 제한 루틴과 친절하지 않았다.

여기에 게시를 확인하십시오 : 더운 피자를 먹으십시오…

게시하고 싶습니다. 반복하고 싶습니다…

그냥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주자들을위한 연료가 진정으로 환상적인 시리즈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강해지는 사람들이 강해 지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주자 팟 캐스트 시리즈를위한 연료

Tustin Half Marathon Podcast #71의 연료 공급 방법

무엇을 먹을지강사 스티브 팟 캐스트 #72와 함께 마라톤을 할 때

달리는 팟 캐스트 #73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먹을 것

RER 팟 캐스트 어워드 :

스트링 치즈.

달리기, 식사 또는 임의의 질문이 있습니까? 그것을 보내십시오!

당신이 나에게 우려가있는 경우 – RER VM Line 562 888 1644에 음성 메일을 남겨 두거나 제목 줄에 팟 캐스트 문제가있는 runeatrepeat@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쇼에 가입하여 에피소드를 놓치지 않고 1 분이 지나면 iTunes, 스티치에 1 백만 개의 스타 평가를 남겨 두거나 친구들에게 내가 좀 괜찮다고 말하고 쇼를 들어야한다고 말해주십시오. !

질문 : 3 월부터 선호하는 달리기 또는 먹는 것은 무엇입니까?

할인 및 제공 알림

새로운 할인, 바우처 코드 및 Run Eat Repeation.com의 제안에 대한 업데이트 받기를 구독하십시오.

당신은 포함 됐어!
이제 이메일을 확인하여 구독을 확인하십시오.

구독 제출 오류가있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름

이메일 주소

우리는이 필드를 사용하여 스팸 봇을 발견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채우면, 당신은 스패머로 표시됩니다.

구독하다

우리는 당신에게 스팸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시간에 구독 취소.
ConvertKit에 의해 구동됩니다

25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5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런닝 강사 팟 캐스트 96과 함께 바쁜 삶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런닝 강사 팟 캐스트 96과 함께 바쁜 삶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정규직과 가정 생활에 대한 마라톤 훈련을 정확히하는 방법. 마라톤에서 울트라 마라톤으로 가기, Path Ru

표면 팟 캐스트 106으로 실행됩니다

표면 팟 캐스트 106으로 실행됩니다

표면 달리기 강사 Amanda Brooks Podcast 체력 및 달리기 TI로 달리기 부상에서 돌아 오는 방법

배고픈 러너 여자 팟 캐스트 88과 함께 브룩스 달리기 여행 요약

배고픈 러너 여자 팟 캐스트 88과 함께 브룩스 달리기 여행 요약

배고픈 러너 여성과 달리기 반복 반복은 브룩스가 대사를 운영하는 Brooks와 함께 시애틀로의 최근 여행을 되 찾으십시오! 안녕하세요! 오늘 나는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89 최고의 온라인 권장 사항 및 최악의 팟 캐스트 레스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89 최고의 온라인 권장 사항 및 최악의 팟 캐스트 레스

최고의 음식 휴가와 최악의 새로운 팟 캐스트 제안을 다루는 팟 캐스트 또는 나를 엉망으로 만든 쇼. 달리기 n

달리기에 오줌을 싸는 방법 – 일회용 소변기 평가 127

달리기에 오줌을 싸는 방법 – 일회용 소변기 평가 127

러너를위한 휴대용 소변기 평가. Travel Jane 일회용 소변기의 비디오 평가뿐만 아니라 팟 캐스트를 실행하십시오. 아이디어를 건강하게 달리는 것

New York City Marathon-Tips & Healthy Happier Bear Podcast와 함께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New York City Marathon-Tips & Healthy Happier Bear Podcast와 함께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뉴욕시 마라톤 훈련, 레이스 데이, 음식 아이디어 및 훨씬 더 많은 팟 캐스트. 블로그 작가를 실행하는 Healthy Happier Bear는 모든 t를 공유합니다

shareaholic에 의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