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아침 오전 5시 30 분에 7am 클라이언트 전에 템포 달리기를 위해 일어났습니다. 나는 내 iPod을 잡고 그것이 켜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문 밖으로 나가려고했다. 밤새도록 청구했지만 죽었다?! 우우.

운 좋게도, 내 전화에는 음악이 있지만 이렇게 코드를 잡고 소리가 엉망이되어야합니다. Tempo Runs는 전화기를 소란스럽게하지 않고도 어렵지만, 나는 영감을주기 위해 음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모니카 루인 스키와 2018 년 7 월 에피소드 코난 오브라이언과 요크 퍼지 공작 부인 에피소드. 흥미로운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발표 (The Times는 최근에 약간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Pysch Ward의 매력적인 아내 : 회고록 – 서평
05:31

살다
00:00
08:21
07:26

아침의 두 번째 사소한 화가는 내가 여전히 잠 들어 있었고 내가 의도 한 것처럼 2.5 마일로 돌아 가지 않았다는 것이었다. 오 글쎄, 나는 약간의 쿨 다운을 얻었고 방금 제 시간에 일하기 위해 샤워를 건너 뛰었다.

그래도 정말 좋은 달리기가되었습니다 !!!

46 : 03에서 5.51 마일 – 평균 페이스 8:22

마일 1 : 8:34

마일 2 : 7:58 t

마일 3 : 8:02 t

마일 4 : 8:08 t

마일 5 : 8:48

참고 : 나는 마라톤 훈련과 체중 감량을 종종하기 위해이 작은 올라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여기에 내 시간과 음식과 체중을 종이로 기록하고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 독자들로부터 통계 (실행, 음식, 체중)를 내 자신과 비교 한 많은 의견과 이메일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 이것에 대해 트윗했을 때 나는“rt ‘”와 계약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깨닫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비교할 때 다른 사람이 내려 가면 기분이 나빠서 내 번호 제공을 중단하고 싶게됩니다. 동시에, 나는 내가 찢어 지도록 목록을 작성하면 추적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신을 비교하는 것이 당신이나 당신이 비교하는 사람이 기분이 나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일을하고 그것을 흔들어보세요

달리기 후 나는 일을 위해 문을 서두어야했다. 아침 식사가 함께 가져 왔습니다…

분말을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 가루를 곁들인 컵에 귀리.

조금만 보자!

질문 :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않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다른 블로거가 사이트에 번호 (칼로리, 달리기 시간, 무게)를 나열 할 때 나는 단지 그것들을 훑어보고 내 숫자가 무엇인지 생각하는 것을 멈추지 않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다른 러너 팟 캐스트와 자신을 비교하는 방법 81

다른 러너 팟 캐스트와 자신을 비교하는 방법 81

나는 당신과 비교할 때 느립니다! 나는 그렇게 빨리 달릴 수 있으면 좋겠다! 나는 결코 마라톤을 달리지 않을 것이다 …이 댓글은 Instagr 전체에있다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달리기 후 스트레칭을위한 5 가지 쉬운 아이디어

달리기 후 스트레칭을위한 5 가지 쉬운 아이디어

달리기 후 스트레칭하는 방법. 주자를 위해 스트레칭을 시작하기위한 5 가지 아이디어. 얼마나 자주, 얼마나 오래 스트레크와 E훈련 및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측면

훈련 및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에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측면

교육 로그를 사용하여 더 빠르고, 더 좋고, 건강하게 실행하는 아이디어. 무료 실행 로그 인쇄 가능. 당신의 영향을 줄 수있는 27 가지

주자를위한 정신 훈련 계시

주자를위한 정신 훈련 계시

하프 마라톤 또는 풀 마라톤을 달리기 위해 마음을 훈련시키는 방법. 주자를위한 정신 훈련 및 최고 목록

나쁜 일상 해킹을 막는 방법 -126

나쁜 일상 해킹을 막는 방법 -126

식사, 폭식 또는 또 다른 나쁜 습관을 멈추는 속임수. 다이어트를 버리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직관적 인 식사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