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알아야 할 5 가지, 나는 치트 일에 대한 개인적인 통찰력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추수 감사절, 크리스마스, 부활절이 올 것일뿐만 아니라 11 월 26 일의 31 번째 생일이기도합니다. 휴일 동안 치료 일을 통합하는 것은 지방을 태우고 멈췄을 때 비밀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1. 치트 날이 아닌 치료 일을하십시오.

차이점이 뭐야? 각 단어가 당신의 뇌와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방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없습니다. 방에있는 큰 자주색 코끼리에 대해 말하지 말라고하면 어떻게합니까? 내가 말하지 않더라도 방에있는 큰 자주색 코끼리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내 논리에서, 치트 데이에 대한 생각은 예정보다 더 많은 속임수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나는 당신의 두뇌가 보너스 시스템을 인정하고 티 트리트 식사 또는 치료의 날을 얻고 수여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Treat Days라는 단어를 선호합니다.

2. 치료 날이 아니라 식사에 의존하십시오

나는 일년 내내 식사를 사용하고 그들은 나를 잘 섬깁니다. Joel Marion의 극한 지방 손실 다이어트 나 3-4 일 심한 고갈 다이어트를하지 않는 한 치료 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년 내내 Treat Days를 사용한다면 (몸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으면 이미하고있을 것입니다), 찢어지고 근육질이 있으면 매우 놀랄 것입니다.

3. 치료 식사의 질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진지하게.

영양 계획의 목표는 하루에 5-6 번 (기본 지식)를 먹는 것입니다. 그들 중 적어도 30 명 (90% 준수)이 완벽하다면, 1 개 (또는 두 개) 치료가 다 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그들은 당신의 신진 대사, 힘, 동기 부여 및 렙틴 수준을 재 타르기 위해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쌓을 것입니다.

4. 치료 식사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마십시오

그것이 제가이 단어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치트 식사 대신 식사를 대하십시오. 그것은 죄책감을 제거합니다. 당신이“깨끗한”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한, 대부분의 시간 동안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한, 아마도 당신은 해를 입히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10%가 아니라 90%를 엉망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낍니다. 특별한 행사를 위해 간식 식사를 저장하는 경우,“일이 잘되었거나”전략적으로 내 좋은 친구 Joel Marion이 그의 속임수 당신의 방식으로 가르치는 것처럼 전략적으로 당신의 길을 가르치는 것처럼, 당신의 최대한의 즐거움을 즐기십시오.

5. 치료 식사 전에 실질적인 근육 건물 운동 계획

나는 상당한 근육 건물 운동 후 상당한 치료 식사에 대한 보상을 기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하루가 더 빨리 지나가고 내 근육에서 생명을 밀어 내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나는 전채를 위해 가질 피자에 대해 환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메인 코스를위한 24 온스 스테이크, 소스 및 프렌치 튀김과 디저트를 위해 가질 초콜릿 브라우니와 아이스크림. 나는 일주일에 35 번만 1 ~ 2 배만 먹고 있으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치료 식사 전에 매우 열심히 훈련함으로써, 나는 근육을 최대한 활용하여 근육 성장을하고 단백 동화 스위치를 뒤집어 놓고 근육 손실을 초래하는 이화물 스위치를 끄는 것입니다.

칼로리를 늘리고 장시간 잘라낸 음식을 추가하면 (특별히 지방과 탄수화물) 신진 대사가 시작됩니다. “굉장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굶주리고 있지 않아서 더 지방을 태울 것입니다.” 나는 큰 치료를 마친 후 항상 가장 크고 확고한 것을 보게됩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Vince Delmonte는 NONNENSENSE 근육 건물의 저자입니다. www.vincedelmontefitness.com에서 발견 된 미친 근육 이득에 대한 스키니 남자 비밀은 마약, 보충제 및 훈련없이 근육을 키우고 체중을 늘리는 방법을 전문으로합니다.

Vince Delmonte의 완전한 비시용 근육 건물 시스템을 위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Vince Delmonte는 Nonsense Muscle Building의 저자입니다. 미친 근육 이득에 대한 마른 남자의 비밀은 Vincedelmontefyness.com Foundat vincedelmontefitness.com 이전보다 약물, 보충제 및 훈련없이 근육을 키우고 체중을 늘리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전문화됩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피트니스 코치이자 작가 인 Vince Delmonte는 최고의 “스키니 녀석”전문가로 알려져 있으며 마약과 보충제없이 더 많은 스키니 남자와 소녀들이 근육의 비우호적 인 유전자를 물리 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의 지역의 피트니스 코치, 남자 피트니스 매거진의 정기적 인 기고자이자 넌센스 근육 건물이 아닌 하드 게이너를위한 세계 최고의 근육 빌딩 코스의 저자. VincedelMontefitness.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