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는 어때?

Rerland의 바로 여기에서 열렬합니다! 1 월은 건강한 생활 / 음식 / 체력 / 빨간 머리 멕시코 블로그를위한 훌륭한시기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독자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일자리가 있습니다 !!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1

더 많은 비디오

3 분의 0 초, 12 초

다음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러너 에디션
14:26

살다
00:00
08:21
03:12

RER을 처음 사용한다면 환영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식적으로 농담, 평범한 레시피, 그리고 내 달리기 포즈를 반복적으로 활용 한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오늘 아침 나는 Instagram에 대해 걱정이되었다고 생각했다.

어떤 달리는 양말을 추천합니까?
나는 보통 코스트코에서 가지고있는 모든 것을 구입합니다. (나는 공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근에, 나는 사업이 저에게 저의 부하뿐만 아니라 저의 일반적인 것보다 조금 더 따뜻할뿐만 아니라 부하를 보냈기 때문에 Asics의 양말을 스포츠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청록색, 회색 및 분홍색으로 제공됩니다.

내 양말 서랍은 말도 안 돼요. 뿐만 아니라 이번 주말에 방금 청소하고 10 쌍을 던졌습니다! 진지하게.

낮은 컷 양말에 있지 않으면 Procompression 양말을 좋아합니다. 나는 긴 경주에서 또는 주말에 달리기 후에 이것을 착용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중국뿐만 아니라 비행기에서 그들을 사용했습니다!)

나는 짧은 양말을 선호하지만 거대한 ol ‘feets가 있으므로 신발이 적거나 내 신발을 먹을 수 없습니다. 끝.

그래서 그것들은 양말 달리기에 대한 나의 생각입니다.

달리지 않는다. (베가스 에서이 임의의 여성을 만족시킬 때를 기억하십니까?! 하!)

점심!

나는 건강한 슈퍼 볼 간식을 실험하고 오늘 점심을위한 간단한 전채를 만들고 있습니다. 파티에 참가하기에 충분한 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이 당신이 무언가를 가져 오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요리를 채찍질하는 데 단 3 분 밖에 걸리지 않았다면 만드는 것은 간단합니다!

랩, chuckling cream 치즈 (또는 당신이 선택한 크림 치즈), 크랜베리 ​​소스, 칠면조, 시금치 또는 양상추.

Chuckling Cow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몇 가지 치즈 웨지를 보냈습니다. 분명히 젖소는 패키지를 우송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소 인턴이라고 확신했다.

호주의 코알라 베어스 (Koala Bears)가 만든 고 섬유질, 글루텐 프리, 추가 유기농 치아 씨앗 등 모든 유형의 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부리 토스가있는 곳이기 때문에 어떤 종류의 시간에도 몇 가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크림 치즈로 하나의 랩을 뿌립니다. 부리 토처럼 중간에있는 것이 아니라 가장자리의 모든 방법인지 확인하십시오.

크랜베리 소스 층, 칠면조 및 상추. 단단히 굴리십시오. 1 인치 조각으로 자르고 먹습니다! (나는 그들이 함께 머물지 않기 때문에 끝을 잘라 냈습니다. 분명히 먹을뿐만 아니라.)

즐기다!

질문 : 점심으로 무엇을 먹었습니까?

면책 조항 : Chuckling Cow Business의 담당자는 나에게 치즈를 보냈습니다.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Q & A -May Part 2- 젊은이들이 달리게할까요? 정확히 내가 건강하게 먹기 위해 영감을 얻은 방법…

Q & A -May Part 2- 젊은이들이 달리게할까요? 정확히 내가 건강하게 먹기 위해 영감을 얻은 방법…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온라인 달리기 친구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새로운 우려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위대한 Q였습니다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총 얼어 붙은 식사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총 얼어 붙은 식사

Gorton의 새우 그릇 새로운 냉동 식사 – 새우에 대한 생각크림 같은 버섯 리조또 보울뿐만 아니라 국수 그릇. 치유

달리기를위한 최고의 언더 클로즈

달리기를위한 최고의 언더 클로즈

러너를위한 최고의 언더 클로즈 목록. Instagram에서 Q & A를 실행합니다. 디에고 감사 게시물이있는 전국 개의 날

여름철 달리기는 머리부터 발가락까지 최고의 장비입니다!

여름철 달리기는 머리부터 발가락까지 최고의 장비입니다!

여름철 달리기 꼭 봐야합니다 – 여기에 최고의 달리기 장비, 옷, 신발, 연료 벨트, 선 블록 등이 R에 대한 내 목록입니다.

카프리스뿐만 아니라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 레깅스

카프리스뿐만 아니라 내가 선호하는 달리기 레깅스

이 장비는 다른 사람들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선호하는 달리기 카프리스와 레깅스를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팁 및 기타!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팁 및 기타!

식량 체력을 실행하는 직관적 인 식사 문제와 답변. 여름 달리기를위한 팁, 우울하고 우울하고해야 할 일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