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출판은 캘리포니아가 최고 인 이유 #28에 관한 것입니다… 아보카도! 나는 어바인에있는 아보카도 과수원을 방문했습니다. 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보상과 밴뿐만 아니라 블로그 작가 그룹을 초대하여 아보카도가 가장 많은 점심을 먹었을뿐만 아니라 필드를 여행했습니다.

그들이 아보카도 소스 식사 대회가있을 것이라고 말했기 때문에 나는 매우 흥분했다! 나는 그것을 지배 할 수있다! 그러나 그것은 아보카도 소스 제작 콘테스트였습니다. 오 글쎄, 나는 아직도 누구를 가장 많이 먹었다.
내 최신 비디오

달리기 팁은 COVID19 발병 중에 건강을 유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팁. 집 순서대로 숙박하는 동안 밖으로 걸어 갈 수 있을까요? 다음은 거래를 만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알림입니다.

더 많은 비디오

2 분, 25 초의 0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2:25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보상 사무소 와이 과수원은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 뒤뜰입니다. 나는 이런 식으로 지역을 만들 수있을 때를 좋아합니다.

이 사진의 거리에서 태평양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베이비 아보카도!

내년 아보카도 작물은 현재 릴 영아입니다. 그들은 1 월과 7 월 사이에 선발 될 준비가 될 것입니다.

나도 몇 가지를 발견했다! 이번에는 부모님이 아보카도 나무를 가지고 있고 일주일에 약 22 명의 아보카도를 먹기 때문에 나 자신에 대해 아보카도 전문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나는 항상 아보카도를 나무에서 뽑아냅니다. 당신은 작은 줄기 조각을 남겨 두어야합니다.

우리는 발톱이 달린 과일 피커가 있지만 이것은 그것을 자르기 위해 약간의 클리퍼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밖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멋진 아보카도 피크닉이었다…

비건 채식 콜리 플라워 ceviche – 너무 좋아! 이것은 냄비를주는 훌륭한 식사 일 것입니다.

아보카도 Chimchurri와 함께 BBQ Tri-Tip-나는 보통 쇠고기 사람이 아니지만 공상이기 때문에 이것을 시도했습니다.

이것. 이것 이것은 이것입니다. 아보카도 감자 샐러드. 나는 아보카도를 좋아합니다. 나는 감자를 좋아한다. 마법뿐만 아니라 그들을 모으십시오.

아보카도 드레싱을 곁들인 케일 샐러드.

Chipotle Portabella Mushrooms는 아보카도를 얹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비건 채식인이 고기를 놓치지 않는 방식입니다.

디저트조차도 아보카도가 있었다 !!

이들은 주요 라임 푸딩 샷입니다.

우리는 아보카도 소스 제작 대회로 하루를 끝냈습니다. 나는 우리 모두가 이겼다고 믿습니다.

질문 : 아보카도를 갖는 것이 선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8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8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La Marathon 이이 팁을 확인하기 전에

La Marathon 이이 팁을 확인하기 전에

나는 LA 마라톤을 좋아한다 !! 나는 그것이 미국 최고의 마라톤 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신용 기록을 얻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LA가 있습니다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간단한 날짜 쉐이크 레시피

캘리포니아 날짜 쉐이크 레시피 건강한 업데이트! 간단하고 전통적인 캘리포니아 데이트의 가벼운 버전은 팜스프리 근처에서 근처에 있습니다.

Wiener Nationals 경주뿐만 아니라 산을 등반합니다

Wiener Nationals 경주뿐만 아니라 산을 등반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PB & 잼이 가득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아보카도 소스 해킹

아보카도 소스 해킹간단한 아보카도 소스 레시피뿐만 아니라 매우 빠릅니다. O와 함께 레스토랑 고품질 아보카도 소스뿐만 아니라 Tasty를위한이 빠른 아보카도 소스 해킹을 사용해보십시오.

최고의 천연 제품 엑스포 인플 루 언서 즐겨 찾기 및 건강 식품 빙고

최고의 천연 제품 엑스포 인플 루 언서 즐겨 찾기 및 건강 식품 빙고

안녕하세요! Natural Products Expo (일명 소셜 미디어의 #expowest)는 이번 주말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열렸습니다. 중요한 회의입니다

디즈니 랜드로 가기 전에 팁을 이해해야합니다

디즈니 랜드로 가기 전에 팁을 이해해야합니다

Disneyland 2021에 가기 전에 팁을 이해해야합니다. Disney Reocening Rules와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있는 정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