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토요일에 기뻐했습니다! 나는 장기적으로 밝고 일찍 일어났습니다. 내 아침의 빠른 Lil 비디오는 Instagram 피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내가 합법적 인 장기적으로 합법적 인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없다고 가정하고 있습니까?
내 최신 동영상

달리기와 밖으로 걸어가는 얼굴 마스크 아이디어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 중에 달리기 및 밖으로 걸어 가기위한 페이스 마스크.
마스크를 착용해야합니까? 러너와 워커에게 가장 적합한 마스크는 무엇입니까?

마스크에 대한 최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마스크를 착용 할시기와 COVID19 발병 중 어떤 종류에 대한 CDC의 권장 사항.
runeatrepeat.com에 대한 자세한 내용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15 초

다음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05:16

살다
00:00
08:21
07:15

그래도. 나는 수업과 공유 할 임의의 생각 중 일부를 기억하려고 노력했다.

장기적으로 내 뇌 :

마일 1 : La di da… 달리기

마일 3 : 지금은 아무도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나만. 납치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마일 6 : 전화에있는 여자에게서 쓰레기를 놀라게하십시오. 나는“좋은 아침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 그러나 그녀는 엄청나게 그녀의 전화에 빠졌습니다.

마일 8 : 경찰관이 피 하운드를 걷고있는 경찰관, 다른 세 명의 경찰관이 길을 따라 가고 2 명의 경찰차가 그들과 함께 운전합니다. 괴물이 나고 폭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바인에 있다는 것을 기억할 때 덜 놀라게됩니다.

마일 9.5 : 물병을 리필하십시오. 스포츠 콩을 먹으십시오. 나중에 달리기를 위해 여분의 누운을 가져 왔습니다.

마일 12 : 와플.

마일 14 : 섹스.

16 마일 : 내 경주를 풀 대신 반 마라톤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까? <- 장기마다 어느 시점에서 이것을 생각하십시오. 마일 17 : 진지하게 확인하겠습니다. 마일 18 : 18은 거의 20 살입니다. 마일 20 : 먹을 시간. 하루의 나머지는 긴장을 풀고 먹을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질문 : 보드카 또는 밀 그라스를 선택 하시겠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Instagram Live-Q & A 세션 및 기타 재미! Instagram Live-Q & A 세션 및 기타 재미!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그냥 체크인하고 인사하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리고 현재 달리기 및 식사에 대한 업데이트 강사 팟 캐스트 96을 통해 바쁜 삶에 마라톤 훈련을 장착하는 방법 강사 팟 캐스트 96을 통해 바쁜 삶에 마라톤 훈련을 장착하는 방법 마라톤 훈련을 정규직과 가족 생활에 맞추는 방법. 마라톤에서 울트라 마라톤으로가는 트레일 루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 시리즈 호스트에 대한 교육 안녕하세요!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 시리즈 호스트에 대한 교육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Hyland 's Powered와 함께 '10, 000 마일까지 보스턴까지'라는 비디오 시리즈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Heale 팀을 따르고 있습니다 장거리가 얼마나 오래되고 최고의 영화 Q & A가되어야 하는가 장거리가 얼마나 오래되고 최고의 영화 Q & A가되어야 하는가 반 마라톤에 대한 장기적으로 얼마나 걸리야합니까? 밴드 시드롬 - 달리기에서 얼마나 오래 이륙 했습니까? RRCA COA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아이디어 등!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아이디어 등! 운영Ning Food Fitness 직관적 인 식사 질문과 답변. 여름 달리기에 대한 아이디어, 우울하고 우울하고해야 할 일 밤에 안전하게 달리는 최고의 장비 밤에 안전하게 달리는 최고의 장비 어두운 아침 달리기 또는 야간 달리기를위한 최고의 달리기 장비. 어두운 달리기 또는 걷기 및 반사 용 런닝 장비를 밝힙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