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있나요? 주말의 재미뿐만 아니라 사진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먼저 나는 내 형제 자매가 거대한 거대한 거대한 생일을 기원합니다! 그는 세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나는 5 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을 말할 것입니다!). 릴 멕시코에서 붉은 머리로 자라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 었습니다. 나는 놀리는 것뿐만 아니라 그와 이상 함을 공유 할 수있어서 매우 감사합니다.

나는 그에게 빨간 머리를위한 특별한 생일 카드를 얻었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추천뿐만 아니라 빠른 생각. 이야기, 내레이터, 검토 및 A Good Listen 시리즈에 대한 더 많은 것들.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42 초

다음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02:19

살다
00:00
08:21
09:42

좋아 – 나는이 생일 카드를 몇 년 전에 샀고 그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읽기 : 내가 최악의 이후 쓰레기 더미에서 잃어 버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화가가 여기에있는 후 청소하는 동안 그것을 발견했으며 이번 주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빨간 머리를주기 위해 그것을 따로 두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그에게 그것을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축하를 시작하기 위해 그의 영광으로 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알았어, 이것들은 금요일 밤부터 정말 음료였습니다. 나는 물론, 그리고 너머로 나는 와인 1 잔, 하나의 단일 유리가 아니라 1 잔의 와인 만 가지고 있었다.

글쎄, 나는 그 게임에서 가난하다. 뿐만 아니라 다음날 아침 내가 달리려고했을 때 그것을 후회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슬픈 시체를 끌어 10 마일을 달렸다. 뜨거워요!

달리기에서 무작위로 보았습니다 : 많은 골프 공!

화려한 포스트 런 아침 식사 – 블루 베리, 딸기, 바나나와 상인 Joes의 코코아 펜촉이있는 밤새 귀리.

제 며느리의 유아 샤워는 이번 주말이었습니다. 나는 게임의 수수료가 있었고 캔디 테이블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화이트 초콜릿을 분홍색 설탕으로 마시멜로로 만들었습니다. 방금 초콜릿을 녹여 분홍색 설탕에 담그고 냉장고에 넣어 놓았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PB Chex 믹스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쉬웠습니다! PB, 버터, 바닐라, Chex 및 가루 설탕 만.

우리는 Maracas Catering에 의해 그것을 수용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놀라운 멕시코 음식이며 고객 서비스는 훌륭했습니다.

베이비 샤워 게임

우리는 OG “Baby ‘게임을 사용하여 Florpins와 함께 OG를 연주했습니다.

나는 Pinterest 에서이“가격이 맞습니다”베이비 샤워 게임을 보았습니다.

아기에 대해 말하면… 아마존 프라임 데이입니다.

베이비 레지스트리 – 기저귀 및 와이프에 대한 $ 100 신용 등급

그리고 오늘의 복장은 트렌드 수박 복장 의이 슈퍼였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데이 (Amazon Prime Day) – 아마존 프라임 멤버들을위한 새로운 거래는 5 분마다 자주 제공됩니다.

이 거래는 주요 회원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하나라면 활용하십시오!

여기에서 Amazon Prime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수백만 개의 아이템을 무료로 배송하고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식당 선적뿐만 아니라 식당 선적 및 훨씬 더 많은 서비스에 대한 할인. 무료 배송만으로 1 년 동안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프라임 데이 2017 – 30 시간의 거래
$ 0.99에 4 개월의 Amazon Music Unlimited를 받으십시오.
Prime 회원은 2017 년 6 월 29 일부터 2017 년 7 월 11 일까지 청각 회원 40% 할인됩니다.

아마존 쇼핑 – 품목을 위해 가장 많이 원합니다

질문 : 형제가 있습니까? 그들의 생일인가요?

어느 쪽이든 그들에게‘안녕하세요’라고 말하는 텍스트일까요?

참고 : 때로는 Amazon Affiliate 링크를 사용하여 RER을 지원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가격은 당신에게 동일하지만 실제로이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을 얻으시겠습니까? 달리기! 갑시다 ?

놓치지 마세요!

최신 판매, 팟 캐스트, 레시피 및 이메일에 더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팔! 당신은 포함 됐어.
이제 이메일을 확인하여 구독을 확인하십시오.
곧 얘기해 볼까요?

구독 제출 오류가있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름

이메일 주소

우리는이 필드를 사용하여 스팸 봇을 찾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채우면, 당신은 스패머로 표시됩니다.

구독하다

우리는 당신에게 스팸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유형의 시간에 구독 취소.
ConvertKit에 의해 구동됩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8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8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올해 최고의 경주,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최고의 경주,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몇 마일을 운영했습니다. 최고의 레이스와 한 게시물에 팁을 실행하는 팁! Calo뿐만 아니라 총 마일 수를 확인하십시오.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주자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2021

운동화, 달리기 장비, 피트니스 트래커 등에서 주자 판매를위한 최고의 프라임 데이 거래. 달리기 목록

러너, 먹는 사람, 독자 질문- Insta Story (Jan Part 2) 팟 캐스트

러너, 먹는 사람, 독자 질문- Insta Story (Jan Part 2) 팟 캐스트

달리기, 블로깅, 머리카락, 근력 훈련 등에 대한 질문! 나는 이것에 나온 모든 질문에 대답하고있다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체중 감량, 수박 및 Diego와의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방법에 대한 팁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기어 브랜드와 달리기 의류와 신발이 있어야합니다. 마라톤 테이퍼 팁. 심박수뿐만 아니라 달리기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해밀턴 뮤지컬의 상위 11 개

로스 앤젤레스 팬츠에서 직접 해밀턴 뮤지컬을 보는 것의 가장 좋아하는 부분뿐만 아니라 해밀턴에서 온 11 가지 최고의 인용문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