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제목 : 이것이 친구가없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의식이 있는지 이해가 안 돼요. UM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관한 것입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 나는 전통적인 테스트를 받았으며 Ben은 Covid-19 Fast Test를 얻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Netflix 평가뿐만 아니라 정통 도서
07:28

살다
00:00
08:21
05:16

나는 첫 마라톤에 대한 훈련을 문서화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많은 달을 돌아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그때뿐만 아니라 이상한 이유로 나는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사람들 (엄마 외에)은 그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공부하거나 일해야 할 때 F-Around를 원했기 때문에 계속했습니다.

천천히 (내 달리기처럼)이 lil 블로그는 반일 웹 사이트로 바뀌었고, 대부분의 시간을 달리기, 식사, 실행 및 식사에 대한 블로깅, 소셜 미디어 업데이트, 스폰서와의 업데이트, 장비 검토 등을 소비합니다.

나는 최근에 새로운 친구와 대화를 나누고 있었고, 그들이 블로거라고 말할 때 내가 실제로하는 일을 ‘얻지 못했다’고 말했다.

나는“나는 생계를 위해 셀카를 찍습니다.”라고 농담했습니다.

나는 농담 이었지만 이것은 시각적 매체이기 때문에 RER뿐만 아니라 RER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사진을 요구하기 때문에 사실입니다. 고맙게도 지금 달리는 동안 셀카를 빨고 있기 때문에 그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지난주 나는 달리기의 턴 포인트에서 셀카를 찍었고 집에 도착했을 때 출판 할 것입니다. 나는 방금 선적 녀석이 문을 두드렸을 때‘그램을 그람하려고했다. 나는 묶음을 얻었고 내가 깨달았을 때“공유”를 누르려고했다.

나는 내 얼굴에 큰 모코가있다.

그렇습니다. 나는 코에서 매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부거와 함께 셀카를 출판하는 데 이르렀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세부 사항을 알아 차리는 데 진정으로 가난하므로 이발을 받으면 아무것도 언급 할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어. 그로스 모니코! 당신의 거래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것을 출판하지 않기로 결정했지만, 그것이 정말로 재미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나는 정말로 큰 장거리 달리기를했다. 나는 풍경의 사진을 찍기 위해 턴 주위에 멈췄다 – 그것은 화려했다! 이번에는 주위에 나는 런피 (셀카 달리기)를 건너 뛰었습니다. 나는 그것으로 나의 교훈을 발견했다! 아니요. 사진이 없습니다!

많은 자전거 타는 사람과 매우 사랑스러운 나이든 부부가 나에게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자전거를 한 명 더 올라 왔을 때뿐만 아니라 사랑 스러웠으며 릴 여자가 최근 미국 전역의 자전거 여행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뿐만 아니라 사랑 스러웠습니다! 우리는 잠시 동안 이야기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친구가되고 싶을뿐만 아니라 좋았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나는 물을 얻기 위해 부엌 지역으로 직접 갔다. 그런 다음, 나는 거울을 지나고 봤다…

나는 피가 뺨에 떨어졌다.

나는 달리기의 어느 시점에서 내 거래에서 여드름을 긁었을뿐만 아니라 피를 흘리게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나는 새로운 친구들 (내가 나병 환자라고 믿을 가능성이 가장 높음)을 만족 시켰습니다.

나는 그것을 지우고 더 나쁜 것이 무엇인지 토론하려고 노력했다 – 부거 나 피?

그리고 나는 내 유일한 친구와 함께 바닥에 누워서 고양이 낮잠을 자고…

이야기의 도덕 : 누구든지, 당신이 실제로 최악의 셀카 테이커이라도, 그다지 좋은 러너이라도 글루텐이 가득한 다이어트를 가지고 있고, 옷을 매치기 때문에 하루의 복장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전에 음식의 절반을 먹으십시오. 웹 컴퓨터에 게시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 한.

끝.

질문 : 더 나쁜 것은 – 부저 나 피가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런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런에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는 릴 타임에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2022 년 최고의 욕망을 보내고 싶다.

Q & A -May Part 2- 젊은이들이 달리게할까요? 정확히 내가 건강하게 먹기 위해 영감을 얻은 방법…

Q & A -May Part 2- 젊은이들이 달리게할까요? 정확히 내가 건강하게 먹기 위해 영감을 얻은 방법…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온라인 달리기 친구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새로운 우려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위대한 Q였습니다

5 일간의 더 빠른 도전뿐만 아니라 Life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상위 5 개 달리기

5 일간의 더 빠른 도전뿐만 아니라 Life 업데이트뿐만 아니라 상위 5 개 달리기

안녕하세요! 보고 싶었어! 내가 사라 졌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아니?? 나는 납치되었을지도 모른다 !! 누군가 p

런에 대한 답변뿐만 아니라 반복 바이저, 팟 캐스트 및 치유 일에 대한 답변

런에 대한 답변뿐만 아니라 반복 바이저, 팟 캐스트 및 치유 일에 대한 답변

반 마라톤 후에 정확히 얼마나 오래 회복합니까? 내 첫 풀 마라톤을 달렸고 정확히 얼마나 오래 벗어난 지 궁금해 … 팁 fo

비가 후에 달리기와 식사 준비

비가 후에 달리기와 식사 준비

소프트볼, 테니스 구 및 폼 롤러로 롤링 할뿐만 아니라 스트레칭. 상인 Joes Vegan Rainbow Wrap. 가장 재미있는 Instagram th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5 월 6 일부터 12 일까지 보고서를 실행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 달리기와 식사는 정확히 어땠습니까? 다음은 달리기, 음식, 재미, 무작위 및 TH의 업데이트 라운드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