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을 기뻐했습니다!

나는 내일 달리기를 할 것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10 마일 달리기로 하루를 시작했고 LA 전에 마일리지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와 동일하지 않지만 나는 할 수있는 일을하고 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Covid 19 항체 검사
나는 Covid19 항체 검사를 밟았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와 결과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의 0 초, 19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5:19

어제 아침에 특별한 간식을 만들어 Instagram에 게시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전에 요리 된 자몽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나는 자몽에 (많은) 갈색 설탕을 뿌려 뜨겁고 녹을 때까지 그것을 굽혔다. yummmm! (Instagram runeatepeat)

그것은 어제의 #Win 이었기 때문에 놀랍습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치아를 치면 #fail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어떻게 부끄러운 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 내 큰 입 사전 칩 사진이 있습니다. 파열.

나는 오늘 12 정오에 약속을 가졌다. 행운을 빌어주세요! 정말 작은 칩이지만 hypochondriac이므로 흥미로울 것입니다…

내일 나는 RNR Pasadena Half Marathon Expo에 가서 일요일에 레이스를 운영합니다.

당신이있을 것입니다? 압축 양말과 샤프 및 기타 런너에 대해 놀고 이야기하고 싶습니까?

트위터에서 나를 팔로우하면 내가 거기에있을 때 머리를 줄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보면“안녕하세요! 당신은 그 uneatrepeat 소녀입니까?” <- 어쨌든 많은 친구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질문 : 치아를 치는 적이 있습니까? 나없이! 나는 그것이 일어 났을 때 절대적으로 놀라게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AFC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사진 미국 최고의 도시 (샌디에고) 하프 마라톤 레이스 결과와 요약. AFC 반 마라톤 사진. 실행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것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것 당신의 사고 방식은 실제로 당신의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막는 것입니다. 빠르거나 멀리 달리는 것은 당신의 능력이 아닙니다. 디즈니 월드 5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5K 레이스 요약 월트 디즈니 월드 5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엑스포, 5K 레이스 및 시작 라인 사진을 실행하십시오. WDW 레이스 주말을 운영하기위한 아이디어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서핑 시티 마라톤과 하프 마라톤 결과와 요약. Huntington Beach에서 Half Marathon Run의 사진과 재미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10K 레이스 요약 디즈니 월드 마라톤 주말 2022. 디즈니 10K 레이스 리뷰 및 요약. 달리기의 상위 10 장의 사진과 순간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어바인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하프 마라톤 레이스 요약 및 검토. 어바인 하프 미친 하프 마라톤 달리기 코스와 레이스 리뷰 및 아이디어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