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UFC 전투기가 최근 CTE의 결과로 살고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이 질병은 부검을 통해 사망 후 현재 로서만 공식적으로 진단 될 수 있습니다.

CTE의 첫 번째 공식 진단은 이제 이전 UFC 전투기에서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The Thrashing Machine”으로 알려진 Tim Hague는 2017 년 에드먼턴에서 열린 복싱 한 시합으로 사망했습니다.이 사망은 여러 피고인에 대한 소송을 일으켰습니다.

소송에서 밝혀진 필수 세부 사항은 헤이그가 사망 당시 CTE로 진단 된 것 같습니다. 이것은 그가 그의 마지막 시합에 대한 면허를 받았을 때 이미 진보적 인 뇌 질환을 앓 았음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 헤이그 패밀리는 청구 진술서에서 다음과 같이 주목합니다.

“Tim Hague의 부검에 따라 Tim Hague는 만성 외상성 뇌병증 (온화한 초기 단계) ( “CTE”)을 개발했으며 원고는 이것이 Tim Hague가 다양한 여러 지역에서 유지 한 두부 외상의 누적 결과라고 간청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싸움과 언급되지 않은 다른 싸움”. 이 소송은 규제 당국 이이 질병의 현실에 주목하지 못한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헤이그는이 질병으로 공식적으로 진단 된 최초의 UFC 전투기 인 것으로 보이지만 그는 최초의 MMA 전투기가 아닙니다. 2016 년 전 Bellator Fighter, Jordan Parsons는 자동차 충돌로 사망 한 후 CTE 후 사후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 공유:
트위터
페이스 북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혼합 무술 예술에 CTE를 문서화하여 2019 년 14 월 14 일
Tim Hague 가족 파일 Edmonton Combitative Sports Commission 7, 2019에 대한 잘못된 죽음 소송
Ringside Doctor – Tim Hague는 치명적인 Boutaugust 23, 2019 전에“우울증과 자살 생각”에 대해 평가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