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R을 처음 접한다면 수박에 대한 병든 강박 관념이 있다고 경고해야합니다. 아프다. 나는 코스트코에서 한 번에 2를 사서 혼자서 그들을 먹는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나의 이상한 중독”에있을 자격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소파를 먹는 여성은 그것에 대해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나쁜 달리기에서 배우기
03:48

살다
00:00
08:21
01:21

좋은 수박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좋은 수박을 선택하는 방법 :

1. 크기에 대해 무거운 것을 얻으십시오. 몇 가지를 집어 들고 비교하여 크기가 무거운 것을 평가해야합니다.

2. 크림 같은 배가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바닥에는 밝은 노란색 또는 크림 인 반점이 있어야합니다.

3. Costco에있는 경우 (체중으로 충전하지 않는 곳) 가장 크고 가장 무거운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니요, 나는 그들을 두드리지 않거나 그들 등을 두드리지 않습니다.)

내 거대한 머리만큼 크면 승자를 찾았습니다! 운이 좋다. (그런 거대한 머리를 가지고있는 것에 대해 불행한.)

이것은 또한 수박 전체를 먹을 자격이 있습니다. 바로 절반을 먹을 때 누가 큰 Tupperware가 필요합니까?!

좋은 수박을 찾으면이 이상한 비디오에 따라 집으로 가져 가서 자릅니다.

내일 수박 규칙을 다시 설치하겠습니다. 오늘 밤 우리는 잔치!

그리고 나는 스키 니 런너 (Skinnyrunner)가 제공 한 블로거 랜드 (Bloggerland) 에서이 사진을 공유해야한다 – 내가 냉동 요구르트와 거래하는 것을 언급하고있는 내 몸의 어느 부분을 추측 할 수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

10 주 동안의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및 레이스 포장 목록 및 팁

하프 마라톤 훈련 계획. 달리기 및 스트레치 일이있는 무료 10 주 반 마라톤 일정. 레이스 데이 포장 목록 및 훈련 중에 먹을 것

마사지 부러움 화학 껍질- 검토 전과 사진 전후

마사지 부러움 화학 껍질- 검토 전과 사진 전후

이 게시물은 Massage Envy와의 파트너십으로 작성되었지만 모든 의견은 저 자신입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몇 달 동안 나는 마사지 부러움으로 일하고 그들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먼저 Massage Envy에서 총체 스트레치 세션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마사지 세션이었고 지금은 … Massage Envy Chemical Peel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안녕하세요! 오늘의 Instagram Check In Post는 식품 일기입니다. 하루 종일 먹은 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후에 먹을 것

주자를위한 최고의 단백질 바. 달리기 전에, 달리기와 간식 후에 먹을 것. 내가 가장 좋아하는 5 대의 바와 영양 고장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6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

자신의 단백질 스낵 박스를 DIY하는 6 가지 방법의 건강하고 쉬운 라운드 업! 식사 준비 일상 의이 부분을 만들고 무의미한 간식을 피하십시오.또는 오후 에너지 슬럼프. 나는 음식을 좋아하고 놀랍도록 준비된 식사를 좋아하는만큼… 간식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또한 내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입니다 … 약 6 개의 건강한 단백질 포장 간식 상자 아이디어에 대해 더 읽어보세요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하루 종일 아침 식사,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을 먹은 음식 일기. 내가 좋아하는 제품 음식에 대한 팁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