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내 목은 오늘 너무 너무 기분이 좋다! 안마사 씨와 냉동 채소 씨에게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여전히 ​​가장 작은 빡빡하고 스트레칭을 원하지만 부드럽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힘이 아닙니다.

그래도 내 힘이 뭔지 알아?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저널 Day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여행 제인 리뷰
08:01

살다
00:00
08:21
01:21

시리얼을 먹는다. 그리고 장군 밀스가 나를 연결시켰다. Blueberry Chex를 사랑하십시오. 애정. 다른 하나도 좋습니다 – 그러나 Chex는 나의 좋아하는 것입니다.

또 다른 가장 좋아하는 것은 모든 여름 과일입니다! 나는 멜론과 요거트와 스무디를 좋아합니다. 나는 요거트, 견과류 및 블루 베리로 허니 듀를 간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는이 이상한 작은 버그가 내 커튼에 예기치 않게 나타난다는 Instagram 이야기를 지적했습니다! 글쎄, 나는 그것을 살펴 보았고 그들은 카펫 딱정벌레입니다. 실제 F에있는 것은 카펫도 없습니다. 쿨하지 않아.

나는 약간의 연구를했고 당신이 모든 것을 청소하면 죽기 쉽습니다. 여러 소식통에 따르면 카펫 딱정벌레를 죽이기 위해 독이나 미친 스프레이 또는 훈증이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들은 직물과 판지를 먹으므로 카펫이 없어도 옷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이 부엌에서 문 근처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너무 심하게 튀어 나와 모든기구를 식기 세척기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스무디를 만들었고 먹을 것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하아! 나는 아이스크림 특종을 사용했다. 다른 옵션은 내가 찾아 보았고 Shamoji라고 불리는 쌀 서버였습니다. 이번 주에 배운 가장 놀라운 단어가 아니야?

그리고 나는 또한 모든 옷과 수건과 침구를 씻었습니다. 주말 내내 인수했으며 여전히 다른 임의의 서랍과 용기를 청소하려고합니다. 어. 이것은 당신이 절대적으로 내 집으로 와서 어울리고 싶게 만듭니다.

내가 필요한 것은 내가 가진 1 친구를 잃는 것입니다 !!

거꾸로-방금이 서랍 주최자를 샀습니다. 그래서 달리기 양말과 압축 양말을 씻은 후에는이 깔끔한 릴 상황이 있었어요. 팔. 이것은 나에게 큰 문제입니다! 나는 보통 두 개의 다른 컬러 양말을 입고 있고 그중 하나는 더럽고 다른 하나는 구멍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버그를 청소하거나 죽이는 데 도움이되지 않았거나 실제로 검증 된 느낌을주는 의미있는 상호 작용을 제공하는 데 가치가 없었습니다.

모피 볼에 대해…

라스베가스가 쓰레기통 밖에서 쓰레기를 추적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정기적으로 쓸어 내고 밟아 4 글자 단어를 그의 방향으로 말해야합니다.

나는 다른 양탄자와 매트와 위치를 시도했지만 계속 일어나고 있습니다. 어쩌면 그가 지저분하다고 생각했지만 엄마는 내가 사용하는 쓰레기라고 말했습니다. 뭐!? 나는 그 생각조차하지 않았기 때문에 Trader Joes 에게서이 새로운 히피 고양이 쓰레기를 얻었습니다. 고양이 쓰레기를 원합니다. 그의 정상적인 쓰레기와는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작은 갈색 펠릿과 같습니다.

개인이 이것을 시도 했습니까? 나는 방금 그의 오래된 것들을 바꾸었다 (가방이 천천히 전환하더라도).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볼 것입니다!

이메일이나 댓글이나 메시지를 받으면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컴퓨터에서 미소를 짓는다. 나를 C-Word라고 부르는 사람들조차도. 이봐, 나는 친구와 벌레 감염이 없다 – 나는 내가 얻을 수있는 것을 가져갈 것이다!

그래도. 나는 당신이 당신의 실행 업데이트와 경주 및 성공 사례를 공유 할 때 정말로 사랑 스럽습니다. 그래서 지난 주부터 이메일을 실행하는 RER 독자를 저장하고 YA와 공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 목표를 달성하고 노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유지하십시오! 나는 당신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어쨌든 도와 주거나 지원할 수 있다면 정말 기뻐합니다.

반복 블로그 리더 러너 승리를 먹는다 :

앤드류는 그의 첫 5K를 달렸다!

“잘 갔다 !! 나는 40 분 미만으로 끝났고 그것이 나의 목표였습니다. 나는 끝에서 사라 졌다고 느끼기 때문에 너무 빨리 시작했다고 생각합니다. 대체로 좋은 첫 레이스 였고 다음 레이스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에이미는 상반기 마라톤을 달리고 레이스 메달 사진을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모니카! 나는 너무 황홀해서 오늘 상반기 마라톤에서 달렸다. 동기 부여와 영감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 목표는 2 시간 1 시간 이내에 그것을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2:16에 그것을했다 !!! 우 후! 손목 기반 심장 모니터가 있기 때문에 Garmin Forerunner 35를 얻었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이것을 한 번만 사용했지만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사진을 포함하고있다. 지금 온라인으로 가고 있습니다. 나는 다음 달에 10K를 가지고 있으며 58 분 PR을 이길 계획입니다.

아 그리고 우리는 가장 멋진 메달을 얻었습니다! 관람차가 회전!”

Karen은 런 캠프가 그녀가 첫 10K를 달리도록 도와주는 데 도움이되었다는 메모를 보냈습니다.

“교육 과정을 수강 한 후 내 성과에 대해 연락하고 싶었습니다. 지난 주말 62 세에 첫 디즈니 10K를 훈련하고 마쳤습니다! 동기 부여와 훈련에 대한 점프 스타트에 감사드립니다. ”

Tracey ‘s Getting Fit의 Tracey는 RER에 대한이 의견을 남겼습니다.

“이번 주말에 나는 보스턴에서 The Run to Chember라는 5 마일 달리기를했다. 나는 5 마일을 할 수 없다는 것에 긴장했다. 나는 그 전에는 그것을 결코 실행 한 적이 없다. 내가 가장 많이 한 것은 4.3 마일이었고 1 월에 돌아 왔습니다. 나는 이번 겨울에 등을 다치게했고 (그래서 고통을 얻었습니다) 한동안 달리지 못했고 다시 달리기 시작했을 때 그냥 들어 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모자에서 꺼내서 기억하기 위해 달리기를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5 마일을 달렸다. 우우 !!! 나는 당신이 워밍업하기 위해 5 마일을 달리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저에게는 엄청나게 장기적입니다.”

Beki는 Jeff Galloway 게시물 이후 트위터에서 전반전 마라톤에 대해 삐걱 거렸다 :

유지하십시오!

런닝 승리 또는 성공 사례가 있거나 공유하고자하는 레이스를 운영 한 경우 – 제목 라인에서 “RER Reader Running”과 함께 runeatrepeat @gmail.com에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여기에서 공유하겠습니다. (연락을 원하지만 공유하지 않으려면 괜찮습니다. 이메일로 알려주십시오. 여전히 나중에서 듣고 싶습니다.)

온라인으로 다른 장소를 운영하고 먹는다…

여자 달리기 잡지를 통해 디즈니 레이스에서 기대할 6 가지

7 일반적인 달리기 두려움과 활동을 통해 그들을 정복하는 방법

질문 : 당신은 어떤 여름 음식에 대해 많은 황홀한 음식입니까?

내가 알아야 할 놀라운 히피 고양이 쓰레기를 사용해 보셨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반복 휴가 목록과 설문 조사를 러닝하십시오

반복 휴가 목록과 설문 조사를 러닝하십시오

블로그 설문 조사 2020 및 휴일 목록 실행. 런 반복 크리스마스 카드 목록과 최고의 인생을 달리는 데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89 최고의 라이브 추천 및 최악의 팟 캐스트 레코드

런 먹기 반복 팟 캐스트 89 최고의 라이브 추천 및 최악의 팟 캐스트 레코드

최고의 푸드 홀리데이와 최악의 새로운 팟 캐스트 추천을 다루는 팟 캐스트 또는 저를 엉망으로 만들었습니다. 달리기 n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아이디어 등!

직관적 인 식사 및 빙빙에 대한 Q & A, 여름 달리기를위한 아이디어 등!

음식 피트니스 직관적 인 식사 질문과 답변을 실행합니다. 여름 달리기에 대한 아이디어, 우울하고 우울하고해야 할 일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이것이 내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내가 달리는 이유. 우리 모두는 우리가 운영하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달리기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간 4. 디즈니 월드 마약 챌린지 훈련 업데이트. 달리는 동안들을 수있는 음식 일기와 책

내가 처음 치료에 갔고 그 팟 캐스트 109를 고려하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내가 처음 치료에 갔고 그 팟 캐스트 109를 고려하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왜 치료사와 내가 치료사를 찾았는지에 대한 내 이야기와 그것에 대한 내 생각에 대한 이야기. 그녀의 p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