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게 거의 먹었다 !!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 날 6
마라톤 교육의 날 6. 블로그 업데이트 실행.

더 많은 비디오

1 분, 19 초의 0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1:19

나는 여전히 CA에서 세계 반대편에 있으며 그것을 좋아합니다.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를 사랑하지만 3은 사랑합니다.)

이것은 냉담한 휴가로 표시되기 때문에해야 할 일은 많지 않기 때문에 나는 많이 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이 먹는 것). 나는 장기적으로 2 번 연속 달리기로 장기 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어제 : 16 마일

오늘 : 15 마일

어느 시점에서 쉬는 날이 필요하지만 내일 비행기에 앉아 게으른 그때 게으른 것입니다.

오늘의 Dunkin Donuts Run에는 도넛이 포함되었습니다. 나는 실제로 DD에 훌륭한 구운 식품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계란 샌드위치를 ​​좋아합니다. 다음번.

음식은 많은 쓰레기, 많은 샐러드 및 많은 샴페인이었습니다.

알아요. 이상하지만 좋습니다.

우리는 어제 밤에 Fah-ancy 저녁을 먹었습니다-랍스터! 나는 집에서 랍스터를 만든 적이 없어서 이것에 대해 꽤 황홀했습니다.

이번 주에 모든 음식은 놀랍지 만 디저트를 선택하지 못했습니다. 앵커 맨에서 영감을 얻은이 스카치 스카치 벤 & 제리의 아이스크림을 가져야했지만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버터 스카치가되어야하며 나는 그것을 파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카라멜 사람이 아니라 훨씬 더 초콜릿입니다).

디저트에서 실패했기 때문에 그룹은 월마트 에서이 작업을 수행하게했습니다. 또는 나는 누군가에게 나를 사진을 찍으라고 간청했고 그들은 엄청나게 창피했다.

(Instagram에서 Runeatrepeat)

이제 이번 주말에 거의 죽은 방법에 대해 말해야합니다…

하늘에서 평화 :

우리는 Fisheating Creek에서 카누를 갔다. 나는 카누를 타지 않았고, 단지 카약을 타서 팁을주지 않는 데 집중했고 나보다 앞서 있었던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런 다음 누군가가 예기치 않게“당신 앞에 이상적인 악어가 있습니다!”라고 소리 쳤다. 예. 진짜, 살고 배가 고파서 (항상 배가 고프기 때문에) 게이터가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f를 놀라게했다.

운 좋게도, 그는 그를 두려워하고 그는 이사를 떠났습니다 (나는 또한이 이야기를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그것이 아이라고 가정하여 부품을 할당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결국 더 많은 악어를 보았고 무서웠습니다! 나는 살아 남았지 만 그것은 만져서 조금 거기에 갔다. 아휴.

재미있는 사실 : 나는 벤의 신발을 입어야했다. 왜냐하면 나는 운동화를 젖게하거나 게이터가 먹을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이다.

끝.

질문 : 자연에서 악어를 본 적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 Instagram, Facebook 또는 Tiktok에 공유하십시오!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 Instagram, Facebook 또는 Tiktok에 공유하십시오!

주자가 Instagram 또는 Facebook에서 공유 할 수있는 최고의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달리는 최고의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아이디어를 실행합니다.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밈. 달리는 친구 나 파트너를위한 2 월 14 일의 재미있는 카드. Instagram a에서 공유하십시오

Lexus 레이스는 절반 마라톤 결과 및 다음 레이스에 대한 할인 코드Lexus 레이스는 절반 마라톤 결과 및 다음 레이스에 대한 할인 코드

Lexus 레이스 Up Irvine Half Marathon 5K 결과. 남부 캘리포니아의 결승선과 레이스 코스의 레이스 요약.

Instagram Live-Q & A 세션 및 기타 재미!

Instagram Live-Q & A 세션 및 기타 재미!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그냥 체크인하고 인사하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리고 현재 달리기 및 식사에 대한 업데이트

10 월 6 일 주에 Noods and Food Holidays 보내기

10 월 6 일 주에 Noods and Food Holidays 보내기

뜨겁습니다. 오늘은 국민 국수의 날입니다! 이제 나는라면을 갈망하고 있습니다 !! 이번 주 음식 휴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Sun – National No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