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임의의 게시물입니다. 항상. 그리고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감동해야합니다.

태국 클래식 모험 후에 요리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오늘의 식사는 무작위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하루 종일 배가 고 was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2
마라톤 훈련 저널 날 2. runeatrepeat.com

더 많은 비디오

1 분의 0 초, 45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1:45

나는 요리하기에 영감을 얻지 못했지만, 매우 뭉친 날은 결국 먹는 음식이되었습니다. 그것은 건강하게 시작하고 하루가 진행됨에 따라 언덕이 내려갑니다.

건강 : 점심을위한 큰 샐러드?

나는 아보카도 소스와 구운 두부를 얹은 최고의 Ensalada를 만들었습니다. 두부는 간장과 마늘로 맛을 냈으며, GUAC와 함께 일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못했지만 완전히 그렇게했습니다.

그렇게 건강하지 않음 : 샐러드 후 다크 초콜릿 램프를 탔습니다.

내 샐러드 후 잠시만 나는 다시 배가 고 was 다. 나는 어제부터 장기적으로 나를 따라 잡았다 고 생각하고 오후 4시 30 분경에 완전한 식사를 원했습니다. 펌핑 된 단백질 쉐이크가 도움이 될지 확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와인 잔에서 – 얼음, 단백질 가루, 시금치, 아몬드 우유.

건강 : 시금치가 달린 단백질 스무디

건강하지 않음 : 스무디를 마무리하고 말도 안되는 초콜릿 그라 놀라를 추가하고 시리얼처럼 먹습니다.

이것은 Attune Chocolate Granola입니다. 나는이 물건을 사랑합니다.

나는 항상 고독한 과일 조각이 내 혈당을 미치게 할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 나는 가장자리에 살고 사과를 외롭게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건강 : 간식으로 사과

건강하지 않음 (내 지갑 용) : Costco가 폐쇄되어 TJ에서 사전 절단 수박을 구입하십시오.

건강 : 하루 종일 매우 간식이었고 저녁 식사에 배가 고프지 않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런 다음 남편의 틸라 킬의 작은 부분을 진짜 식사로 만드는 대신 선택합니다.

건강하지 않음 : 남편 에게이 결정을 말하지 않고 정말 좋은 물기를 원할 때 손에서 포크를 잡아냅니다. 나는 그에게서 가장 좋은 물기를 훔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포크에 모든 좋은 것들이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음.

건강 : 인식 가능한 재료와 함께 진짜 아이스크림을 구입하고 1 인분을 즐기십시오.

건강하지 않음 : 문이 열린 채 냉동실 앞에 서서 아이스크림에서 모든 퍼지가 덮인 PB 프레즐을 파헤칩니다. 그리고 실제로 먹는 것은 파인트의 절반이 프레즐에 도착했습니다. 내 잘못이 아닙니다. 프레즐이 바닐라 맥아 크림의 선에 너무 굳건한 것이 아닙니다…

건강 : TV를 보면서 즐길 수있는 가벼운 팝콘을 터뜨립니다.

건강하지 않음 : 블로깅 중에 실현하지 않고 전체 그릇을 먹는다. 아, 그리고 당신이 그의 저녁 식사를 완전히 훔쳐서 이제 그의 배가 으르렁 거리는 소리를들을 수 있지만 남편과 나누기를 거부했습니다.

좋아, 그래서 이것은 확실히 직관적 인 식사의 날이 아니었다. 나는 멈추기 시작했을 때 만족스러운 식사 나 큰 간식을 먹었고 부엌에서 나 자신을 제거해야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진짜의 날입니다. 임의의 스낵 시절은 일주일에 7 일처럼 일어 났으며 이제는 드물다. 나는 IE에 필요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고 이것이 불가피하다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이것은 나에게 좋은 학습 경험입니다. 나는 내 사고 방식이 건강한 곳에 있지만 여전히 내 몸의 신호를 읽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며칠 동안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이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교훈을 배웠습니다.

좋은 밤 친구, 이웃 및 친절한 낯선 사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