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전 세계 달리기의 날입니다 !! 오늘 달리고 있습니까? 이미 달렸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달리기를 피 했습니까? 이제 나중에 그것을 캡처 할 의무가 있다고 느꼈습니까?
내 최신 동영상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제안뿐만 아니라 빠른 생각. 이야기, 내레이터, 평가 및 A Great Listen 시리즈에 대한 더 많은 것들.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42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9:42

글쎄, 나는 임의의 휴일을 축하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특히 내가 선호하는 것들을 축하하는 휴일 (달리기뿐만 아니라 식사)! 그래서 저는 지구를 얻고 달리기를하고 달력에서 하루를 건너면서 #Globalrunningday를 축하 할 것입니다.

전 세계 달리기의 날이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러너 집중 휴가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 정확히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전세계 최초의 달리기 날은 실제로 우연히 일어났습니다. 22 번째 올림픽 여름철 경기에서 남자 마라톤의 금메달 챔피언은 마감 행사에서 메달을 잃었습니다. 어리석은 것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 그는 가까운 팀원을 제외하고 개인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의식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참석 한 모든 운동 선수들의 악수를하고 나누고 나눌 계획을 세웠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전 세계의 선수들을 만족시키는 경기장과 함께 달렸습니다. 그들은 메달을 발견하고 #globalrunningday라고 부르며 축하했습니다.

그리고 그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니지만 믿는 것이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글쎄, 그것은 전 세계적으로 달리는 날이며, 정확히 축하하는 방법에 대한 많은 재미있는 개념이 있습니다.

한 가지 개념은 오늘 오후 5시 30 분 PST / 8:30 pm에 오늘날 여자 실행 인스 타 그램 온라인 스토리 피드에서 나와 어울리는 것입니다 !!! 나는이 재미있는 날을 기리기 위해 무작위 물건뿐만 아니라 달리기와 식사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간식을 가져와! (나에게 감사합니다).

전세계 달리기의 날을 확인하여 해당 지역의 지역 달리기 행사를 발견 할뿐만 아니라 운영에 서약하십시오.

글로벌 달리기 날

1. 달리기를 선택하고… 큰 대의에 기부하십시오.

자선 Miles는 옵션의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앱입니다 (목록을 기준으로 선택)

2. 훈련 계획이나 달리기 코치를 받으십시오

달리는 코치 비용을 지불 할 수 없습니까? 개를 얻으십시오!

개를 얻을 수 없습니까? 나에게 개! 감사.

또는 관리자를 좋아하는 좋은 친구를 사귀고 어떤 운동을 해야하는지 알려주십시오.

3. 새로운 운동화를 받거나 분홍색으로 사용 된 오래된 ratty 스포츠 브래지어를 교체하지만 이제는 회색-비 지그 색상처럼 보입니다.

새로운 운동화 한 켤레를위한 시간입니까? 신발에서 얼마나 많은 마일을 달리는 지 정확히 이해하십니까?

바닥을 점검하고 어떻게 사용되는지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쌍을위한 시간 일 수 있습니다 – 흥미 롭습니다!

라스베가스는 내 냄새 나는 신발을 좋아합니다. 그가 나를 좋아하기 때문에 믿고 싶지만 그가 거칠기 때문에 믿습니다.

4. 자신을 학대하십시오. 기다리다! 폼 롤을 나타냅니다. 거품 롤링을하십시오…

지금은 약간의 고통스러운 일이지만 장기적인 근육은 나중에 감사합니다!

5. 얼음… 또는 아이스크림을 얻으십시오

부상을 간호합니까? 빙.

달리는 후 오래된 부상이 조금 아프다는 느낌이 들까 요? 빙.

온도가 상승합니까? 빙.

오늘 훌륭한 달리기를 했습니까? 아이스크림.

오늘 달리기가 좋지 않았습니까? 훨씬 더 많은 아이스크림.

6. 실행중인 블로그를 확인하거나 블로그를 시작하십시오!

이봐, 당신은 RER을 읽고 있습니다! 이것을 목록에서 넘어가십시오.

7. 레이스에 대한 표시!

훨씬 더 나은 – 꿈의 경주에 대한 표시. 또는 적어도 당신의 #1이 얼마나 놀라운 꿈의 경주가 될지 믿으십시오.

Active 또는 Half Marathons.net 또는 Marathon Guide 또는 원하는 레이스 사이트를 확인하는 것이 무엇이든 확인하십시오. 오늘날 러너를위한 많은 할인율과 제안이 있습니다. 레이스 점프 등록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아니면 내가 그것에 달려야합니까?

다가오는 레이스 바우처 코드는 내 레이스 할인 요금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8. 수화물.

여름이오고 있습니다. 물 속도에 친숙하고 매일 충분한 물을 얻는지 확인하십시오. 신체를 돌보는 데있어 중요한 부분이 될뿐만 아니라 실행 성능에 중요한 추가 중요한 부분입니다.

(나는 많은 양의 물을 마시지만이 물 속도는 자극을 받았습니다)

9. 탄수화물.

이 작업을 수행. 전세계 달리기의 날 이후로 주자가 아니더라도 마일을 벌리지 않더라도 가장 신성한 고대 달리기 의식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어야합니다.

10. 여자 달리기의 Instagram에서 지역 모니코를 검사하십시오.

오늘은 오후 5시 30 분 PST / 오후 8시 30 분 PST에 온라인으로 Instagram Online에서 어울릴 것입니다. IG에서의 여성 달리기를 준수하고 그 당시에 온라인으로 Instagram 이야기를 검사 할뿐만 아니라 달리기뿐만 아니라 달리기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Other 물건도.

질문 : 정확히 전 세계 달리기의 날을 어떻게 축하하고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27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27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