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변명이 많았 기 때문에 오늘 아침에 약간의 속도 작업을 시도하는 시도에서 거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금요일부터 달리기에서 하루를 쉬지 않았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다른 절반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다른 절반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질환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시에 떨어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끔찍하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뿐만 아니라 자살이었으며, 그녀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설득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평가는 runeat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여행 제인 리뷰
08:01

살다
00:00
08:21
05:31

이번 주말에 TRI를 했어요

그것에 크게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조직 된 달리기에서 마일 대신 4 800 대를 다시 가져 갔다. 예수님 께 감사합니다. 나는 예상보다 훨씬 더 잘 했어! 고마워요.

아침 식사는 알과 귀리였습니다. 나에게는 매우 무작위로 귀리를 갈망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여성 바디 빌더가되기를 갈망했습니다).

이번 주말 Tri에 대해 말하면…

Pam은 “연령 그룹에서 4 위를 축하합니다!”라는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뭐? 나는 몰랐다.

그래서 결과를 검사했습니다 (예, 빨간 머리가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이메일을 보낼 때까지 검사하지 않았습니다). 왜 그들이 수영 시간이 없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5k 시간은 25:05였습니다. 나는 이제 5k PR 시간을 이길 시간이있다! 이제 나는 하나를 추가로 표시해야합니다!

팁 화요일

스무디에 친환경을두고 싶을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건강을 유지하려고한다면 유기농 시금치가가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비용이 많이 드는 것뿐만 아니라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래서 나는 냉동 시금치를 사용하고 잘 작동합니다. 나의 일반적인 레시피는 얼음, 1/2 바나나, 단백질 파우더, 냉동 시금치 및 물 (또는 콩/아몬드 우유)입니다.

시금치가 나 빠지기 전에 모든 시금치를 “사용”해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뿐만 아니라이 팁이 더 두껍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시금치를 맛볼 수 없습니다.)

팁이 그룹을 보여 주나요?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