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 미국의 현충일 주말 (전세계 사람들을위한 FYI)이므로 3 일간의 주말을 보냅니다. 나는 당신이 햇볕에 즐기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오늘 산을 해변 마라톤으로 달려 가야했기 때문에 약간의 재미뿐만 아니라 약간의 재미가 있었고 결정하지 않기로 결정했기 때문에-그것이 DNS로 간주되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며칠 전에 선택했을뿐만 아니라?

나는 금요일 아침에 일어 났고, 이빨을 청소하고, 라스베가스에게“부에노스 디아스”(스페인어를 사용하는)에게 내 상단을 흘리기 시작했다. 내 머리 위로 저장 탱크를 잡아 당기면서 나는 어떤 이유로 옆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목의 왼쪽 아래에 촬영 통증을 즉시 느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6
마라톤 교육의 날 6. 블로그 업데이트 실행.

더 많은 비디오

1 분, 19 초의 0 초

다음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02:19

살다
00:00
08:21
01:19

나는 얼어 붙었다.

나는 숨을 쉬고 근육량이 긴장을 풀기를 바랐다.

나는 단지 롤뿐만 아니라 감소를 멈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바로 바닥에 놓고 근육량을 움직이지 않고 긴장을 풀려고 노력했다.

몇 분 후 나는 직접 f-ed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내 말은, 나는 목에 무언가를 당기고 Ibuprofen에 채워져 얼음을 넣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얼음을 진정시키고 이부프로펜이 평소에 달리기 전에 시작했다. 그것이 매우 불쾌하다면 멈췄을 것입니다 – 내가 직접 바로 보는 한 나는 괜찮 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도망 쳤을뿐만 아니라 집으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스트레칭 할뿐만 아니라 – 아뇨. 나는 그것을 움직일 수 없었다.

나는 얼음을 계속해서 마사지를 방문했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최대한 빨리 일을 할 수 있을지, 여전히 산을 해변 마라톤으로 달리는지를보고 싶었다. 이 안마사는 환상적입니다 – 나는 La Marathon 이후 그녀에게 더 빨리 회복을 돕기 위해 그녀에게 갔다. 그녀는 환상적인 일을했고 내가 훨씬 나아진 후에도 훨씬 나아 졌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염증은 여전히 ​​약간의 통증을 유발했습니다.

나는 일요일 아침까지 100%가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바로 그 다음에 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밀어 냈을 수도있다 – 그러나 나는 레이스 기간 동안 어느 시점에서 나 자신을 미워했을 것이다. 경주 전에 큰 수면을 취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는 모든 유형의 부상을 치유하는 데 중요합니다. 나는 마라톤의 끝을 향한 목뿐만 아니라 어깨에 긴장을 느낍니다. 이것은 제가 일하고있는 일이며, 26.2 마일의 프로그램을 통해 훌륭한 형태를 취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그 모든 것은 때때로 내가 실제로 책임있는 결정을 내린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시간 동안 신용 기록을 원합니다. 감사.

나는 이것이 일어난 이유 중 일부는 내 목뿐만 아니라 어깨가 일주일 내내 매우 꽉 꽉 찼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루가 끝날 때 느끼는 시점까지. 나는 다른 날 기사를 제출하고 편집자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위해“보내기”를 눌렀을 때, 나는 심호흡을하고 깨달았습니다. 내 목뿐만 아니라 어깨가 너무 빡빡해서 아파요!

나는 지금 스트레스를 받고있다 – 내 몸은 들리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치유하려고 노력하면서 매우 공격적이었다 – 얼음, 마사지, 열, 와인, 감자 튀김, 휴식…

나는 친구와 함께 멋진 릴 산책을 위해 해변에 갔다 – 이것은 편안하고 좋았다.

나는 영양 목적으로 항산화 슈퍼 파워를위한 와인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트륨은 운동 선수의 전해질 균형에 중요하기 때문에 감자의 소금 유형과 훌륭한 감자 튀김으로 얻었습니다. 팔.

목에 얼어 붙은 채소 한 팩으로 저녁 식사를 위해 친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운전했습니다.

이것은 현명하거나 이상하거나 내가 치유에 전념하거나 도로에서 간식을 원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질문 : 지금 냉동실에 어떤 종류의 냉동 채소가 있습니까?

이번 주말만큼 당신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올해 최고의 레이스,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최고의 레이스, 달리기 및 레시피!

올해 정확히 몇 마일을 실행했는지. 최고의 레이스와 한 번의 게시물에서 팁을 실행하는 팁! Calo뿐만 아니라 전체 마일 수를 검사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내 발과 걷기 부츠 rec를 부러 뜨 렸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 발과 걷기 부츠 rec를 부러 뜨 렸습니다

손상된 발 제안이 있어야합니다. 최고의 걷기 부츠, 골절 신발, 아이스 팩, 보충제 및 YO를 지원하는 도구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내 개는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려야합니다.

내 개는 강아지와 함께 걷거나 달려야합니다.

개 걷기는 반드시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강아지와 함께 달리기위한 나의 장비 팁을 요청했다 – 여기 내가 선호하는 가죽 끈, col.

계란 얼어 붙은 집에서 주사가 가고 있습니다

계란 얼어 붙은 집에서 주사가 가고 있습니다

나는 계란을 얼려고 있습니다. 제가 다산 치료 비디오 주사를 정확히 수행하는 방법. 집에서 계란 동결 사진

발표 : 계란을 얼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발표 : 계란을 얼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내 알을 얼려. 계란 동결 과정과 제 1 일에 계란을 얼리기위한 첫 방문. 다산 보존 – 나는 무엇을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