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의 테이퍼 시간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내 경주는 정확히 35 일 거리에 있습니다.

아! 이것은 3 개월 전에 위대한 개념처럼 보였습니다! 아!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7:26

이것은 내가 필요한 체력 훈련을위한 에너지뿐만 아니라 더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가질뿐만 아니라 덜 달릴 것임을 나타냅니다. 나는 체력과 체력의 균형을 맞추고 이것을 향상시키고 싶어하는 것에 대해 끔찍합니다. 그러나 나는 시간이나 자원이 많지 않아서 이미 가지고있는 것을 활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질리언의 30 일 파쇄.

앞으로 33 일 정도이 DVD를 할 계획입니다. 계획은 10 일 동안 세 가지 레벨 각각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나는이 장기 며칠을 쉬게 될 것이므로 (그들이 감소하기 시작하더라도) 레이스 전에 이상까지 지속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내 정신을 유지하면서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휴식이나 테이퍼가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줄이겠습니다. 나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에 대해 훌륭합니다.

오늘 아침 나는 레벨 1을했고 운동을 위해 짧은 산책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웅장한 일요일 아침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시나몬과 치아 씨앗을 곁들인 계란 반죽에 담근 샌드위치 얇은 프렌치 토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항상 추가 단백질을 위해 추가 계란 반죽을 요리합니다. Yum, 시럽을 곁들인 계란!

아이스 커피와 함께 제공 되었습니까?

수박을 새롭게 자릅니다. 나는 H2O 멜론 시즌이 끝나는 것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맛있습니다!

나는 질리안 마이클스를 좋아합니다. 나는 그녀의 스타일이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코치들의“힘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나는“Get It Together”라는 문구를 활용하고 일부 사람들은 잘못된 길을 작성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글쎄, 그것은 내가 반응하는 동기의 유형이기 때문에 나에게 효과적입니다.

나는 RER에 자신을 배제했다는 비난을 받았지만, 나는 그것에 동의하지 않아야한다. 나는 직접 사수 이며이 블로그뿐만 아니라 나 자신에게도 솔직하게 말합니다. 정확히 동시에, 나는 여기에서 내가 작곡 한 것의 많은 부분뿐만 아니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지만 도움이되지만, 재미 있고 가벼운 마음도 마찬가지입니다.

마라톤을위한 훈련은 농담이 아닙니다. 나는 종종 내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있다. 뿐만 아니라 나도 나 자신도 간단하게 간단합니다. 운 좋게도, 나는 성장한 엉덩이 남자 숙녀이며, 나는 이런 것들의 관리자가 될 것입니다.

나는 마라톤에서 4 시간을 쉬는 꿈을 꾼다.

나는 언젠가 보스턴 자격을 갖춘 꿈을 꾼다.

이 꿈은 우물을 원하기 위해 동전을 던져서 달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꿈은 운동 선수처럼 훈련, 운동 선수처럼 먹으며 운동 선수처럼 자신을 대하는 것과 함께 이루어질 것입니다. 항상 예쁘지는 않지만 엉덩이가 매우 열악합니다.

어쨌든 그것이 우리가 여기있는 것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