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나는 교묘하지 않거나 5 층 컵 케이크를 만들고 자신의 드레스를 꿰매는 Pinterest 슈퍼 스타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는 싸고 쉬운 데 꽤 괜찮은 달리기 디즈니 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팅커벨 하프 마라톤에서 내 팅커벨 달리기 의상이 있습니다…

먼저 나는 디즈니에서 영감을 얻은 달리기 의상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로 가게에 갔다. 나는 매우 예술적이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가진 모든 일로 일할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Belle에서 Tiger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열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 비디오 일기 – 날 3. 실행 저널 체크인 런 먹기 반복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러너를위한 4 분 스탠딩 핵심 운동
04:31

살다
00:00
08:21
00:51

나는 어린 소녀의 상점 섹션에서 $ 5.00의 정리에 녹색 반짝이는 셔츠를 발견했습니다. 내 휴대 전화에 대한 연구 후 나는 팅커벨이 되어이 녹색 치마를 다루기로 결정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팅커벨 의상 :

틴크에는 롤빵과 앞머리가 있습니다. 나는 이슬 드롭 포니 테일을 슈퍼 높이와 반짝이는 헤드 밴드에 내 머리를 입었다. 나는 2 개의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머무를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밝은 녹색 탱크 탑을 얻었다.

나는 매장의 장난감 구역에서 요정 날개와 지팡이를 $ 7.00에 발견했다. 그들은 작은면에있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13.1 마일을 달리는 데 적합합니다! 당신은 당신과 주변의 모든 사람들을 때리는 큰 ol 날개를 가지고 달리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불확실한 달리기 반바지 위에 가벼운 녹색 치마를 입었다. Sparkle Athletic은 주자를위한 치마와 디즈니 의상을 달리는 훌륭한 옵션입니다!

녹색 프로 압축 로우 양말.

Hoka 하나의 운동화.

최종 피해자는이 의상의 일부가 있어야합니다…

반짝임!!! 일명 픽시 먼지.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합니다.

나는 그것을 온통 뿌렸다. 이제 내 차, 집, 고양이… 그러나 다시, 필요합니다.

날개를 확보하려면 팔 주위에 착용하지 마십시오. 탱크 탑에 묶으십시오. 그런 다음 각면을 탱크에 고정하십시오. 날개를 약간 뒤로 구부려서 당신의 길을 벗어나 공기 역학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캘리포니아 모험을 엿볼 수있는 엿보기…

재미있게 보내세요 !!!

이제 나는 고양이의 반짝임을 진공 청소기로 진공하기 위해…

질문 : 1 ~ 10 – 1의 규모로 당신은 최악의 경우, 10 당신은 Martha Stewart입니다…

당신은 얼마나 교묘합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