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라톤 후에 나는 분명한 일을했다 – 휴식, 먹고, 반복

만약 당신이 어제 컴퓨터에서 Mia라면 – 나는 마라톤을 운영했고 끝났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7:26

오늘 아침 나는 벤이 아침 식사를하는 것처럼 보일뿐만 아니라 냄새만큼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의 계란 샌드위치는 너무 좋아 보였습니다.

최적의 노른자 즐거움을 위해 Sourdough의 스타일과 오픈 거래.

그러나 그것은 무언가가 필요했습니다… 치즈!

나는 버디 수잔과 전화로 말하면서 다리를 흔들기 위해 짧은 산책을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주말에 그녀의 처녀 행사에 갈 것입니다 !!! 나는이 마라톤 학대 훈련 외에도 재미를 진정으로 요구합니다.

산책 후 과일.

Hal Higdon에 따르면, 마라톤 다음 주는“제로 주”에 대해 생각됩니다.

마라톤 다음날 그는“오늘 달리지 않아! 어떤 종류의 종류의 운동도 없습니다! 쉽게 가져 가라.” 알겠습니다.

그는 레이스의 마일마다 어려운 달리기에서 1 일 쉬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어려운 달리기, 장기 달리기 또는 마라톤 경주에서 26 일이 지났습니다. 일반적으로 3 주 동안 리버스 테이퍼입니다.

이제, 당신은 달리기와 치유가 쉬운 하드 코어 선수들이 쓴 블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나는 이번 주에 내 목표를 재평가 할뿐만 아니라 휴식을 취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달리기, 일, 삶, 위의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나는 최근에 내 마음에 큰 도움이되었고 오리를 연속으로 데려가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음악 월요일 – 거울에있는 M.J.의 남자는 무작위로 내 머리에 있습니다…

질문 : 머리에 갇히는 최악의 곡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