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낯선 사람 86 걱정을 물었다! 잘 지내고 있나요? 나는 오늘 엄청나게 위대하거나 엄청나게 나쁘다. 괜찮아요. 저는 평소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UPS와 미성년자로 가득 차서 최고점과 최저점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먼저 어젯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Rhoc과 트윗을보고있었습니다 (그리고 간식을 먹고 이메일을 검사하는). OC Housewives는 아일랜드에 있었고 Tamra는 피트니스 대회를하고있어 호텔 피트니스 센터가 어디에 이상적인지 물었습니다. Shannon은“피트니스 센터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 바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정통 책과 Netflix 검토
Book & Netflix 시리즈 검토 -Untodox. 좋은 청취 – 책, 팟 캐스트 및 시각적 즐거움 리뷰 시리즈.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8 초

다음
골든 리트리버는 약을 먹지 않습니다!
02:19

살다
00:00
08:21
07:28

그리고 나는 그녀가 그녀가 내 정신 동물임을 알려야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에게 트윗을했고 그녀는 대답했다 !!! 엄청난!!

어젯밤 벤은 많은 중국 음식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주문해야 할 금액을 전혀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나를 위해 더 많은 것을 나타낸다 !! 엄청난!!

오늘 아침 나는 롱 비치 마라톤을 고려하여 첫 달리기를 위해 길을 쳤다. 나는 월요일을 벗고 아프기를 느끼지 않아서 6 마일을 흔들어 어떻게 회복하는지 봅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엄청난!!

날씨는 아침에 달리기에 완벽합니다! 신의 축복 사회.

그런 다음 집으로 향하기 위해 하루를 준비했습니다. 나는 뜨거운 롤러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엄청나게 빠르게하고 화장품과 편안한 옷을 던졌습니다. 나는 롤러가 어떻게 내 머리카락을 제로의 노력으로 어떻게 말리는 지에 대해 매우 기뻐합니다. 이제 나는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 내야합니다. 엄청난!!

내 하루의 그다지 큰 부분은 후속 의사 약속이었습니다.

저의 hypochondriac은 일반적으로 의사에게 가서 내가 생각하는 모든 것에 대해 22 개의 우려를 물어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Gyno 방문은 지루할 때 할 수있는 50 가지 재미있는 일 목록에 정확히 그렇지 않습니다. (약 1 ~ 2 주 동안 아무것도 몰라요.)

나는 비타민 C와 엽산을 복용하여 매달려있는 나쁜 세포와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의사 / 기존 의학 및 보충제 및 음식과 같은 자연 옵션을 사용하여 건강을 유지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의사의 대기실에 앉은 후 부부가 가이드 개 프리몬트와 함께 걸어 갔기 때문에 하루는 꽤 좋아졌습니다. 그와 나는 즉시 BFF가되었습니다. 나는 나머지 시간 전체를 그와 사랑에 빠지고 부부에게 101 개의 우려를 요구하는 것을 기다렸다.

진심으로, 이제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 나는 이상합니다.

나는 그가 어떻게 강아지로서, 그를 지명한지, 왜 그 이름을 지어 졌는지, 왜 다른 애완 동물, 나이, 그와 같은 젊은이들이 그와 같은 젊은이들이, 사람들이 비행기에 있었는지… !

(Fremont를 모르는 사람들은 샌프란시스코 근처 캘리포니아의 도시이므로 그곳에서 왔는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그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 묻았지만 적어도 나는 땅에 타고 셀카를 찍기 전에 멈췄다. 나는 그것을 고려했다.

나는 항상 항상 모든 실험실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과거에 가이드 애완견을 키우는 것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들에게 영원한 집을 찾을 때가되면 그들이 보내지 못하게하지만 좋은 일이며 좋은 개입니다. 그래도. 프리몬트가 최고였습니다.

질문 : 세상의 개인이 당신을 트윗 할 수 있다면 – 누구를 원하십니까?

나 : 프리몬트.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