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제목 : 레이스에서 열쇠를 잃어버린 시간.

안녕하세요! 나는 오늘 아침에 아보카도 반 마라톤을 달리기 위해 태양 앞에서 일어 났고, 오늘 아침에 알람을 일으켰다. 내 경보는 4:28로 설정되었지만 오전 4시 이후 몇 분 동안 일어 났고 일어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레이스가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기 때문에 좋은 생각이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달리기 팁은 COVID19 발병 중에 건강을 유지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동안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팁. 집 순서대로 숙박하는 동안 밖으로 걸어 갈 수 있을까요? 다음은 거래를 만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알림입니다.

더 많은 비디오

2 분, 25 초의 0 초

다음
Athleta Running Shorts Review.mp4
08:21

살다
00:00
08:21
02:25

게다가, 나는 내 눈에 SunBlock을 얻을 시간을 허용해야했다…

나는 전날 밤에 대부분의 물건을 출발하고 오트밀뿐만 아니라 아이스 커피를 만들기 전에 만들었습니다.

레이스는 약 60 마일 떨어진 캘리포니아 주 낙하산에있었습니다. 이상하게도 충분히 – 나는이 도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 운 좋게도 드라이브는 단순한 문제가 없었으며 어떤 종류의 문제없이 도착했습니다. (문제는 나중에 왔습니다…)

패킷 픽업뿐만 아니라 시작까지의 셔틀 버스도 마찬가지로 완벽했습니다. 작은 경주이므로 욕실과 가방 검사도 간단했습니다.

번거 로움이기 때문에 셔츠 나 가방 검사를받지 못했지만 셔츠에 소중한 아보카도가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하나가 있어야했습니다! 아보카도 주식을 습격하는 대가로 엄마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첫 아보카도 반 마라톤입니다. 새로운 경주이지만 노란 티 셔츠에 많은 자원 봉사자들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매우 잘 조직되었습니다.

나는 만족스러운 방문객 빅토리아뿐만 아니라 줄을 서서 갔다 – 안녕하세요! 어땠어?

그런 다음 전화를 벨트에 넣고 깨달았 기 전에 마지막 사진을 찍었습니다.

내 차와 트럭 열쇠가 없었다 !!!?!?!?!? !!

쓰레기.

시작이 시작될 때까지 4 분이 걸렸으므로 턱받이 픽업으로 돌아와서 그곳에 남겨두면 검사했습니다. 아니.

나는 화장실로 달려 가서 내가 거기에 두었는지 확인했다. 아니.

나는 화장실에서 턱받이 픽업까지의 발걸음을 추적했다. 아니.

나는 가방 검사 (다시)에 가서 거기에서 검사를 받았다. 아니.

무엇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자원 봉사자 몇 명에게 열쇠를 잃었다 고 말했습니다. 나는 누군가가 열쇠를 발견했을 때 마찬가지로 내가 달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게했다.

그런 다음, 나는 총이 떠날 때까지 제 시간에 시작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집에서 60 마일 떨어진 곳에서 정확히… 뿐만 아니라 엄마는 120 마일 떨어져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그래서, 내가 첫 번째 거대한 언덕을 쳤을 때 나는 전화를 걸기를 멈췄다.

나는 다른 두 번 멈췄다. 나는 그것을 발견하지 못한 상황에서 계획 B를 원했다.

레이스는 매우 구릉이었다. 나는 전화를 검사하기 위해 전반적으로 3 번 멈췄다.

어느 시점에서 나는 언덕을 걷고 있었다. 그리고 어떤 남자는 내 옆에 와서“좋아!”와 같았다. “좋아요는 걷기 만하면 지옥을 함께 모으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레이스의 나머지 부분을 아주 가까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다시 한 번 달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나를 때렸다.

마무리에 아보카도가 있었지만 나는 그들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 나도 보이지 않았다. 나는 내 열쇠를 발견하는 데 가장 관심이 있었다 !!

나는 자원 봉사자 중 한 명이 나만큼이나 내 열쇠를 발견했을 때 내 열쇠를 탐색하려고했을뿐만 아니라 내 열쇠를 탐색하려고하는 것뿐만 아니라 하나의 빠른 사진을 찍었습니다! 아아 !!!

그래서, 나는 가방 검사로 돌진했고, 그곳의 방법에서 레이스에서 우승 한 독자 인 Blair를 만족시켰다 !! 대박!! (죄송합니다. 내 두뇌가 열쇠에서 벗어 났기 때문에 당신의 이름을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내 열쇠. 오 마이 갓 – 이걸 다시 얻는 것은 내 작은 검은 심장 박동을 다시 도와주었습니다!

Mike는 하루를 구했습니다! 진지하게. 자원 봉사자들이 매우 실용적이었고 걱정해서 열쇠를 잃어 버렸습니다. 4 월이 나를 보았을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 나에게 말한 진실과 마이크가 나를 위해 붙 잡았다 – 그들에게 매우 주목할 만하다 !!

이 방법으로 뒤로 물러나서 수박을 위해 매우 중요한 정지를 만들었습니다. 오 예.

그리고 가장 훌륭한 메달 리본에 대한상은… 아보카도 하프 마라톤으로갑니다!

질문 : 열쇠를 잃어버린 적이 있습니까? 언제? 당신은 놀라게 했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발견 했습니까 ??

면책 조항 : 아보카도 마라톤의 담당자 가이 턱받이를 제공했습니다. 모든 의견은 내 자신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