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메일과 청소로 생산적이었습니다 (좋아요, 방금 요리를 씻었지만 오늘은 충분했습니다).

그래도 3 시간마다 배가 고프다 고 느꼈습니다. 나는 내 몸이 지금 훨씬 더 일반적으로 먹는 데 익숙해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점심 식사 후 약간의 수박을 자릅니다.
내 최신 비디오

Covid-19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테스트를받는 것 –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낌, 내 경험 등. 나는 기존의 테스트를 받았고 Ben은 Covid-19 빠른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16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5:16

걱정하지 마십시오.이 사진 세션 전에 이미 4 컵을 먹었습니다. 그것이 내가 기다릴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조금 후에 나는 단백질로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므로 시리얼을 얹은 단백질 쉐이크를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금요일 즐겨 찾기 게시물이기 때문에… 이것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이라고 말해야합니다. 글쎄, 적어도 올해 가장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Dinn-ah! 영어 머핀 피자를 태우십시오. 당신은 내가 화상을 좋아하고 피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음은 금요일 이번주의 즐겨 찾기입니다.

1. 보폭 껌. 매우 긴 연구 후 (읽기 : 하루에 팩 이상) 나는이 껌이 다른 어떤 것보다 오래 지속된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과학입니다.

2. 다음 휴가를 연구합니다. 카약은 일주일 내내 내 BFF였습니다.

3. 식사와 움직임에서 Janetha. 나는 일반적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블로그가 무엇인지 묻고 이름을 밝히기 때문에 이름을 싫어합니다. 그러나 식사와 움직임은 저의 상위 5 개 중 하나이며 나는 단백질의 힘을 보여주는 Janetha 신용 보고서입니다!

4. 너무 큰 소리로 말하십시오! 나는 지난 며칠 동안 특히 외친 느낌이 든다. 무작위의.

5. 그리고 이것은 Blogher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장식입니다! 그리고 내가 무엇을 암시하는지 알면 전체 크기의 ‘식물’과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나는 내일을 위해 장기적으로 예정된 것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마지막 마라톤 훈련 세션 나는 모든 달리기를 기대했지만이 세션은 그들을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내일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하고 밀어내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레깅스와 카프리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레깅스와 카프리스

이 장비가 다른 많은 것보다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카프리스와 레깅스를 공유하게되어 기쁩니다.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달리는 후에 먹을 것

더 빨리 회복하기 위해 달린 후 먹을 것. 15 포스트 실행 간식 아이디어. 달리기 후에 무엇을 먹어야합니까? 그리고 당신을 돕는 제안

이메일 파산 및 좋아하는 달리기 Eat and Repeat Blog Podcast 86

이메일 파산 및 좋아하는 달리기 Eat and Repeat Blog Podcast 86

안녕하십니까!! 잘 지내고 있나요? 오랫동안 애기를 못했네!! 나는 내가 더 쌓아 놓은 많은 진한 작업에 매우 압도당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가장 좋은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 의류 브랜드 가장 좋은 지금, 내 직업 및 HR 질문은 무엇입니까?

내가 가장 좋아하는 러닝 기어 브랜드와 달리기 의류와 신발이 있어야합니다. 마라톤 테이퍼 팁. 달리기와 심박수

FIT FIT Challenge Part 2 설문 조사

FIT FIT Challenge Part 2 설문 조사

실행 도전 조사. 5K, 10K 및 Half Marat에 대한 교육 계획2021 년의 경주. 온라인 교육 그룹

러너를위한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월요일 판매

러너를위한 최고의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월요일 판매

다음은 러너를위한 Best Black Friday 및 Cyber Monday 판매 라운드 업입니다. 이것들은 최고의 판매 가격 중 일부입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