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지난주 캘리포니아 어드벤처에서 슈퍼 재미있는 행사에 초대되었습니다. Cigna는 Disneyland Half Marathon과 10K의 주요 후원자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이 지역의 블로거들과 경주를 위해 마을의 주자들을위한 서사적 인 청소부 사냥을 모았습니다. 다음은 그 모험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첫 번째… 점심. 내가 도착했을 때 나는 매우 배가 고 was 다. 운 좋게도 우리가 거기에 도착했을 때 점심이 시작되었습니다. 맛있는 샐러드와 멋진 샌드위치 고정 장치였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의 날 4
마라톤 훈련 다이어리 데이 4 체크인

더 많은 비디오

1 분, 2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3
00:51

살다
00:00
08:21
01:21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단서와 몇 가지 소모품을 가진 배낭을 받았다. 그런 다음 가야했습니다! 우리는 스 캐빈 저 사냥 단서 전체를 가졌습니다. 12 정거장과 몇 개의 우회가있었습니다. 단서 중 일부는 쉬웠고 일부는 매우 단단한 수수께끼와 단어 게임이었습니다.

단서를 기억하지 못하지만 답을 기억합니다!

우리는 표지판에서 운동 단어를 찾아야했다… 달리기!

나무!

사서함 앞에서 액션 단어를 철자하십시오. 도약!

코트! 8 월에 테마파크에서 코트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많은 후드를보고 마침내이 귀여운 릴 숙녀에게 코트를 식별했습니다.

도전 중 하나는 미니 쌀 케이크를 사용하여 얼굴 근육을 사용하여 이마에서 입으로 가져 오는 것이 었습니다. 내가이 일을 할 필요가 없어서 기뻐요 (너무 땀이 났기 때문에).

혜택 도전도있었습니다. 그것은… 운동을하는 동안 디즈니 캐릭터 앞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나는 토이 스토리에서 녹색 군대 남자를 식별 하고이 샷을 얻기 위해 그들을 쫓아 갔다.

군대 사람들 중 한 명이 우리와 함께 그것에 들어갔다 !! 하아!

좋아하는 전투기가 다른 팀과 함께 포즈를 취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다른 팀과의 “Red Rover”를 플레이했습니다!

우리 팀은 이기지 못했지만 큰 곰 포옹을 얻었습니다!

나는 훌륭한 시간을 보냈다. 그것은 내가 레이스를 너무 많이 달리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 나는 마을 밖으로 나가려고했기 때문에 등록하지 않았지만 결국 끝나지 않았습니다. 팔기 전에 다음을 등록해야합니다!

다른 블로거의 재미를 위해 #CignAruntoGetherHashtag 및 #DisneylandHalf 이벤트 해시 태그를 팔로우하십시오.

질문 : 내가 곰 포옹을 좋아하지만 규칙적인 포옹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샌프란시스코 휴가의 여행 팁과 이야기

샌프란시스코 휴가의 여행 팁과 이야기

샌프란시스코의 여행 팁. 샌프란시스코 캘리포니아에서 내 여름 휴가와 좋아하는 장소에서 여행 고백

산과 Wiener Nationals 경주를 등반합니다

산과 Wiener Nationals 경주를 등반합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PB & 잼이 가득한 주말에 달리기, 식사, 하이킹 및 Wiener Dogs가 남부 Cali 주변에서 달리는 것을보고 있습니다.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기 2021

마르코 섬 플로리다에서 달리는 곳. 여행 및 여름 해변 여행을위한 팁. 플로리다가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런 디즈니 와인 & 식사 반 마라톤 레이스 주말 포장

런 디즈니 와인 & 식사 반 마라톤 레이스 주말 포장

런 디즈니 와인과 식사 하프 마라톤 레이스 주말을위한 포장. 내가 13.1 마일 경주를하기 위해 포장하는 것라스 베이거스 음식과 파리 호텔 사진 하프 마라톤 주말의 사진

라스 베이거스 음식과 파리 호텔 사진 하프 마라톤 주말의 사진

RNR 라스 베이거스 하프 마라톤 여행 팁. 파리 카지노 호텔 사진과 최고의 음식 및 칵테일을 먹을 것입니다. 빠른 tr

보스턴 마라톤 주말의 10 장 최고의 사진 1

보스턴 마라톤 주말의 10 장 최고의 사진 1

보스턴 마라톤 주말 요약. 보스턴 마라톤 엑스포, 음식, 결승선, 달리기 및 호텔의 재미. BAA 5K 경주 및 만나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