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입니다! 이 모니코 인은 그녀의 마음을 비우고 다음을 고백하고 있습니다.

#1 : 벤이 샐러드를 위해 땅콩 드레싱을 사용하여 훔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나보다 10 배 더 미친 짓을하지만 Bltch Ben을 자르려고합니다.
내 최신 비디오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우리가 Renee Carlino 서평의 낯선 사람이되기 전에.
오디오 북에 대한 빠른 생각과 권장 사항. 이야기, 내레이터, 리뷰 등 A Good Listen 시리즈에 대한.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42 초

다음
주자를위한 4 분 하체 운동
04:49

살다
00:00
08:21
09:42

#2 : 나는이 Ritz Pretzel Thins를 오랫동안 주시했으며 마침내 99 센트 상점에서 작은 가방을 사는 것을 정당화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렇게 좋지 않다고 슬프다. 관련 메모에서 : 나는 Ben에게“Pretzel”이 저를 부르기 시작하기를 바라는 귀여운 별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주사위가 없습니다.

#삼. 고백 #1에 대한 응답으로 나는 MIA 동안 Ben을 위해 벤을 위해 구입 한 미니 도넛 중 하나를 먹었습니다.

#4 : 트위터의 소리에서 모든 사람들이 이미 건강한 살아있는 서밋으로가는 길에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아직 옷을 포장하기 위해 옷을 씻지 않았다!

#5 : 내가 가장 기대하는 HLS의 일부는 그룹 운영입니다. 나는 단지 내 프레젠테이션을 받고 싶다. 그래서 스트레스를받지 않았다.

#6 : 나는 어제 완전히 잘못 해석 된 무언가를 말했고 그것이 나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고칠 수 없지만 여전히 나를 괴롭 히고 있습니다. 우우.

#7 : 이번 주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운동은 내 고객 중 한 명에 의해 사랑스럽게 “Vagina Busters”라고 불립니다. 네.

고백 할 것이 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