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여기에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나는 미국의 모든 수박을 먹고 내 인생을 함께 모으려고 매우 바쁩니다. 보통.

그러나 우리가 수박에 대한 또 다른 연애 편지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큰 고백이 있습니다…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와 기업가는 비밀을 흘리고 무대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게됩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보너스 제공 노래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6:05

지난주에 부엌을 그리는 것을 기억하고 10 일 동안 전자 레인지없이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까? 나는 그것을 운영이라고 불렀다 : 나는 사물을 명명하고 확실히 가열 음식으로 엄청나게 게으르기 때문에 전자 레인지없이 산다.

그래도.

나는 실패했다.

오래된 전자 레인지는 안뜰에 있었고 결국 꽂고 여러 번 사용했습니다. 한 번은 전화로 밤 11시에 안뜰에서 팝콘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이웃들은 아마도 팝콘이 터지는 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6 월 버그가 전자 레인지에 뛰어 들기 위해 고함을 지십시오 !!!!

당신에게 주목하십시오 : 당신이 내 이웃이 아니거나/또는이 행동처럼 척 해야하는 친구가 당신의 수채를 자르려면 여전히 필요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척하는 친구가 아닙니다.

나는 지금 가장 좋은 음식에 대해 매우 기뻐하고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먼저 – 나는 99 센트 상점 에서이 그라 놀라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뛰어나고 음… 99 센트입니다 !! 나는 스무디에 넣고 큰 덩어리를 먹었을 때마다 지금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끝.

벌크 통가있는 모든 상점의 벌크 빈은 여전히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나는 맛있는 사탕 몇 개를 얻는 것을 좋아합니다. 전체 컨테이너를 구매하면 패키지가 아무리 큰 경우에 24 시간 이내에 사라집니다.

모든 것들에 대한 아보카도!

나는 아보카도를 입을 수있는 것 (본질적으로 시리얼을 제외한 모든 것)을 바탕으로 최근에 무엇을 먹을지 선택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어제 엄마의 음식으로 가서 그녀의 음식을 모두 먹었습니다. 그녀는 최고의 참치를 만듭니다. 이상한가요?

이렇게 주목할만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그녀가 최고의 요리사가 아니라고 말합니까?

이것은 방금 나에게 일어났다. 오 글쎄, 나는 이미 그것을 썼다. 그래서 나는 그것으로 굴릴 것이다.

그녀는 위의 평균 참치 외에도 수박이 나를 자르기를 기다리고있었습니다. 나는 모든 가족과 한 친구에게 수박 절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수박 절단은 저의 유일한 기술이 아닙니다. 또한 식당에서 무엇을 먹을지 아는 데 능숙합니다!

먼저… 항상 마가리타를 얻으십시오.

나를 위한. 그런 다음 원하는대로 자신을 구입하십시오. 감사합니다.

초….

당신이 수제 토르티야를 만드는 곳에 있다면 – 살사 나 아보카도 소스 (앉을 때 얻을 수있는 칩/살사 포함)와 함께 먹을 측면을 구입하십시오. 신뢰하다.

나머지는 덜 중요하지만이 샐러드는 실제로 뛰어나고 수많은 채소와 페피 타스, 코티자 치즈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디저트는 Abuelita 초콜릿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곁들인 따뜻한 브라우니였습니다. 너무 뛰어나서 사진을 찍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큰 물결이 와서 내 드레스를 적시기 전에 태평양의 그림을 관리했습니다.

내가 무릎을 꿇고있는 반창고에 주목하십시오… 내 긁힌 무릎은 여전히 ​​치유되고 지금은 가장 거칠게 보입니다.

질문 : 당신은 임의 / 집 / 요리 / 공예품에 능숙합니까?

나 : 수박 자르기!

놓치지 마세요!

가장 최근의 판매, 팟 캐스트, 레시피 및 훨씬 더 직접 이메일을 받으십시오!

팔! 당신은 포함 됐어.
이제 구독을 확인하려면 이메일을 확인하십시오.
곧 얘기해 볼까요?

구독 제출 오류가있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름

이메일 주소

우리는이 필드를 사용하여 스팸 봇을 발견합니다. 당신이 이것을 채우면, 당신은 스패머로 표시됩니다.

구독하다

우리는 당신에게 스팸을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든지 구독 취소.
ConvertKit에 의해 구동됩니다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Q & A -May Part 2- 아이들을 달리게할까요? 내가 건강하게 먹으려 고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

Q & A -May Part 2- 아이들을 달리게할까요? 내가 건강하게 먹으려 고 동기를 유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과 당신의 가상 달리기 친구들로부터 새로운 질문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좋은 Q였습니다

늦은 부활절 색종이 계란 사냥

늦은 부활절 색종이 계란 사냥

블로그 부활절 달걀 사냥을 실행합니다. 내 아주 빨간 머리 골든 레트리버 및 오디오와 함께 재미있는 색종이 달걀 사냥에 대한 제안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런닝 머신 샤워 상어 탱크와 점심 날짜… 날짜?

안녕하세요!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부터 가장 좋아하는 달리기와 식사로 체크인합니다! 당신은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첫 번째

휴가 베이킹 및 음식 휴일을위한 최고의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휴가 베이킹 및 음식 휴일을위한 최고의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전국 소프트 타코의 날. 시나몬은 처음부터 롤과 휴가 구운 선물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

Diego와의 체중 감량, 수박 및 주말 업데이트

Diego와의 체중 감량, 수박 및 주말 업데이트

자신을 향상시키는 동안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 체중 감량 또는 목표를 달성하는 동안 신체 양성. 방법에 대한 제안

비와 식사 준비 후에 달리기

비와 식사 준비 후에 달리기

소프트볼, 테니스 공 및 폼 롤러로 스트레칭과 롤링. 상인 Joes Vegan Rainbow Wrap. 가장 재미있는 Instagram th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