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정확히 당신의 전 세계 달리기 날 (일명 어제)은 어땠습니까 ?? 지구를 운영 했습니까? 여자 달리기에서 온라인으로 인스 타 그램을 보았습니까?

전세계 러닝 데이를 시작하기 위해 나는 달리기를 갔다!
내 최신 동영상

마라톤 훈련의 날 3
마라톤 훈련의 날 3

더 많은 비디오

51 초의 0 초

다음
마라톤 훈련의 날 4
01:21

살다
00:00
08:21
00:51

나는 9 마일을 달렸고, 복근을했고, 그 후 Mommy가 교실을 청소하는 Pico Assist를 향해 향했다.

나는 불안 수준에 있었다 : 하루 종일. 나는 Instagram Online에서 시작하기 위해 Instagram에 대해 매우 염려했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빨리 전화를 설정하려면 하나를 더 얻거나 하나 더 찾아야했습니다. 또한 내 BFF의 생일은 내일이며, 그녀는 자동차와 트럭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우리의 계획을 방해 할뿐만 아니라 내 위치가 여전히 페인트 칠되고있을뿐만 아니라 내가 손톱을 물고 있고 집을 돌진하는 것처럼 분명하다는 것이 분명하다는 것이 분명합니다. 웹 트래픽에서 5 세의 부모님의 집은 가스 조명이 계속 진행되었으며 형제에게 전화를 걸어 집으로 만들 수 있는지 물어보고 ‘당신은 정지 및 교통 체증에 있습니까?’ ” ‘um , 그냥 가스를 얻습니다. ‘… 내 머리에는 많은 응급이 아니지만 스틸 스트레스가 많은 것들이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집으로 만들었고, 내 전화를 설치하고, 저녁 식사를 요리하고 달리기, 경주 및 기타 재미있는 것들에 대한 채팅을하면서 온라인으로 가게되었습니다. 모두가 재미 있었 으면 좋겠어요.

나는 그것이 잘되었다고 믿는다. RER의 Facebook 및 IG에서 미래에 더 많은 일을하고 싶습니다. 선호도가 있습니까?

Instagram의 RER을 여기에서 바로 여기 Facebook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 어울릴 것입니다.

‘‘

괜찮아. 이제 일주일 내내 가장 놀라운 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빵 한 덩어리를 구워!

나는 나 자신을 진지하게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내 1 친구가 그녀가 대답 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왜 빵 한 덩어리를 굽었습니까?”

음. 정말 –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한동안 믿었습니다. 나는 99 센트 상점에서 밀가루를 보았고 그것을 얻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엄청나게 간단한 빵 레시피를 찾아 보았을뿐만 아니라 원래 NY Times 에서이 인기있는 “No Knead”빵 레시피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음식 블로그가이를 만들었고 모두 동일하게 만들었습니다. 가장 많이 달라짐은 효모의 1/4 tsp 차이입니다.

참고 : 나는 처음부터 빵을 만든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위대한 물건의 내 몫보다 훨씬 더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빵과 관련하여 상당한 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은 집에서 빵을 굽는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심지어 나조차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밀가루 3 컵, 1/2 tsp 효모, 1 tsp 소금 및 따뜻한 물 1.5 컵을 섞습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덮고 밤새도록 다시 쫓아냅니다.

2 단계 : 약 15 – 20 시간 후에 카운터에 밀가루를 많이 쓰지 않습니다. 젖은 주걱과 밀가루 표면에 반죽을 긁습니다. 약 8 번 접습니다. 반죽을 거대한 양피지 조각에 넣고 한 번 더 그릇에 위치하고 타월로 덮고 2 시간 더 따로 보관하십시오. (기다리는 동안 달리기를 제안해도 될까요?)

3 단계 : 오븐을 450도까지 예열하십시오. 빵을 오븐에 사용하여 30 분 동안 예열 할 팬을 사용하십시오.

4 단계 : 팬을 오븐에서 철저히 꺼냅니다. 수건을 제거하고 중간에 반죽이 달린 양피지를 집어 들고 팬에 넣습니다. 씌우다. 30 분 동안 굽습니다.

나는 그것이 첫 번째 그릇보다 더 높은 냄비에 양피지에 놓아 두었으므로 조금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게 뭔가를했는지 이해가 안 돼요.

무거운 네덜란드 오븐에 대한 대부분의 레시피 전화 통화는 있지만 뚜껑이 달린 무겁고 두꺼운 냄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무거운 냄비를 활용하고 포일을 사용하여 덮을 수 있다고 언급 한 블로그를 하나 더 확인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유리 파이렉스를 사용하고 절대적으로 효과가있었습니다!

5 단계 : 커버를 제거하고 15-30 분 더 굽거나 갈색이 될 때까지 굽습니다.

6 단계 : 이것은 가장 어려운 단계입니다 !!

잘라 내기 전에 15 분 동안 rack을 식히십시오. 왜 정확히 왜 이해가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갓 만든 빵 한 덩어리를 자르 자마자 당신이 입에 거대한 조각을 밀고 자신을 태워 버릴 위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운 좋게도 자연적인 빨간 머리로서 입안에 온도 수용체가 없어서 나에게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나는 그것을 위해 갔다.

여기에서 원래 반죽없는 빵 레시피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내 인생을 바꾸는 것처럼 느낀다. 그것은 훌륭했다. 갓 구운 빵은 전부입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새로운 것이되기를 원하지만 뜨거운 빵이 이상적인 음식을 먹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매번 이상적인 것을 먹을 것입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지금 효모를 만들고 싶다.

그래도 그 전에 목록에 할 일을 정말로해야합니다. 흠. 우리는 볼 것입니다.

질문 : 신선한 빵을 구운 적이 있습니까?집? 당신은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52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52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2018 년 4 월부터 가장 좋은 런 먹기와 반복

2018 년 4 월부터 가장 좋은 런 먹기와 반복

4 월부터 최고의 달리기 및 레시피 블로그 팟 캐스트 기사. 보스턴 마라톤 비디오에 대한 최고의 아이디어 및 3 구성 요소 레시피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달리기 전에 음식을 먹을 때와 먹을시기. 새로운 주자를위한 15 개의 빠른 프리 런 스낵 컨셉과 하프 마라톤 훈련

에어 프라이어 모조 감자 레시피

에어 프라이어 모조 감자 레시피

에어 프라이스 모조 조리법. 에어 프라이어의 간단한 모조 감자 레시피. 주자를위한 환상적인 연료뿐만 아니라

4 구성 요소 구운 브리 레시피에 대한 애피타이저

4 구성 요소 구운 브리 레시피에 대한 애피타이저

간단한 휴가 전채 요리법. 4 구성 요소 구운 브리는 꿀과 크랜베리. Potluck에 가져갈 최고의 식사

빠른 Teriyaki 돼지 시트 팬 레시피

빠른 Teriyaki 돼지 시트 팬 레시피

간단한 시트 팬 레시피 – 쌀뿐만 아니라 채소를 곁들인 건강한 돼지 고기 테리 야키. 30 분 5 구성 요소 시트 팬 레시피

피자 재미 Instagram 경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피자 재미 Instagram 경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레이스에서 만남을하거나 모든 런 먹기 리피터를 위해 그룹 운영을 계획하라는 많은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처럼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