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모니칸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공유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달리기, 식사, 삶의 사진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인생의 방식이 가장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로 여기에는 목요일의 재미와 음식이 있습니다. 추가 맛있는 날이었습니다.

목요일 아침 나는 단기적으로 21 일의 수리 운동을했습니다.
내 최신 동영상

팟 캐스트는 8 월 6 일부터 요약합니다
그리고 여기에 내가 들었던 3 개의 팟 캐스트를 빠르게 요약 한 새로운 비디오가 있습니다.
팟 캐스트가 차지 :

드라마 클럽 -2018 년 4 월 Monica Lewinsky에 관한 에피소드와 Conan O’Brien과 York Fergie 공작 부인에 관한 2018 년 7 월 에피소드. 매혹적인 것들!

The Morning Toast Podcast- 오늘의 E 에피소드 E를 포함한 뜨거운 주제에 대한 에피소드! 쇼가 완전히 취소 될 것이라는 뉴스 진술서 (최근에는 시간이 조금 바뀌었지만 이제는 끝났습니다).

Heather McDonald와의 Juicy Scoop -Deck Excher Deck Mediterranean의 Sandy 선장과의 인터뷰

더 많은 비디오

7 분의 0 초, 26 초

다음
높은 성취 자 – 훌륭한 청취 도서 리뷰
06:12

살다
00:00
08:21
07:26

고백 : 방금 도망으로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배가 고프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그들이 워밍업을하는 동안 블랙 베리를 먹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성서 공부에 갔다. 우리는 Kelly Minter의 All Things New라는 새로운 책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1 주차를 놓쳤으므로 아직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공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Minter를 좋아하므로 여기가 좋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내 큰 컵은 자극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약 20oz의 물과 셰이커 컵에 1 스쿠프를 섞습니다.)

이것은 지역 교회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에 제가 말한 성경 연구 연구는 SR이었고 몇몇 친구들이 아니 었습니다 (우리는 비슷한 책 주도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SR이 멀리 움직이기 전에 그녀는 나를이 교회에 소개했습니다. “이봐, 교회, 내가 무슨 일이야 모니카…”이곳은 내가 식품 저장실에서 일하고 일부 가정의 야간 행사를했던 곳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서 바로 여기에서 성서 연구를하지 않았으므로 아무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금 두려워했습니다. 진정으로 거대한 여성의 거룩한 성경 연구 연구 그룹입니다. 각각 8 명 이상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1 월 마지막 연구 연구에 가입했을 때 테이블이 배정되었습니다. 우리 그룹은 엄마가 아닌 노인, 젊은 엄마, 멕시코 인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모두가 엄청나게 훌륭하고 내가 가입 한 것이 정말 기쁩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한 부분조차 아닙니다… 나는 리드를 묻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였기 때문에 그들은 큰 브런치를 가졌습니다 !!

나는 전체 스프레드의 사진을 얻지 못했습니다. 계란 캐서롤, 오트밀, 베이글, 샐러드, 프렌치 토스트 빵, 과일 등으로 덮여있는 긴 테이블이 줄 지어있었습니다. 또한 별도의 디저트 테이블. 신의 축복을 빕니다.

그 후 나는 과제를 위해 노력하고있는 레시피를 준비하기 위해 집으로 향했다.

라스베가스와 함께 숨바꼭질을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벤과 함께 훔치기를했다. 그는 지역 햄버거 조인트에서 튀김과 함께 늦게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당신을 연결합니다.

나는 Socal에서 미친 습격 이었기 때문에 주말 동안 장기 달리기를 바꿔야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출판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것은 부엌에서 고품질의 시간을 보내야 할뿐만 아니라 약간 길어지기 때문에 다음 출판물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조금만보세요!

질문 : 선호하는 브런치 식사 또는 레시피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그것을 만들까요? 아니면 그냥 좋아요 ??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런에 대한 피자 공짜 반복 인스 타 그램 정보를 먹는다

런에 대한 피자 공짜 반복 인스 타 그램 정보를 먹는다

지금 새로운 런 Eat Repeat Podcast가 있습니다! 새로운 달리는 친구 재미뿐만 아니라ction은 Kaleena로 시작합니다. 그녀의‘Vic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Marathon Training Week 4

내가 하루에 먹는 음식. 블로그 훈련 주간 4. 아침, 점심, 저녁 식사 및 간식 플러스 메모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15 빠른 프리 런 스낵 아이디어

달리기 전에 음식을 먹을 때와 먹을시기. 새로운 주자를위한 15 개의 빠른 프리 런 스낵 컨셉과 하프 마라톤 훈련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내 휴식의 날 아침 루틴

달리기부터 휴식의 날에 아침 일상. 내가하는 일, 휴식 날에 먹는 것, 그리고 달리기 날에 대한 다른 BTS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내가 하루에 먹는 것 – 주자를 위해

러너의 하루에 내가 먹는 것. 내가 언젠가 먹은 음식 일기는 언젠가 아침 식사, 점심, 저녁, 간식. …을 더한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내가 오늘 먹은 것- 음식 일기

안녕하세요! 오늘날의 Instagram 검사는 Food Diary입니다. 하루 종일 식사를 한 것을 고려할 때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