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수요일을 기쁘게했습니다!

먼저, 어젯밤 저녁 식사와 같은 연어와 녹두의 사진을 공유해야합니다. 요리하는 동안 많은 옥수수 칩을 간식했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승리를위한 관리자의 스페셜!
내 최신 비디오

마라톤 훈련 날 2
마라톤 훈련 저널 날 2. runeatrepeat.com

더 많은 비디오

다음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06:05

살다
00:00
08:21
01:45

디저트는 아몬드 슬라이버가있는 Chobani Chocolate Chunk 요구르트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어제 나는 2012 년 팀원들의 동료 ing 클래스 중 한 명인 Steve와 좋은 대화를 나 had습니다. 그는 달리기 트레이너이며 실제로 롱 비치를 위해 훈련하기 위해 그룹을 코치합니다. LB는 NY에서 한 달이 걸렸 기 때문에 그날 반을 가득 채울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가능성을 겪었고 그의 아이디어 중 일부는 무섭게 보이고 다른 아이디어는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몇 가지 작업을하자마자 TBA입니다.

그가 내가해야 할 첫 번째 일 중 하나는 심박수가 너무 높아지지 않고 한 시간에 7 마일을 달리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편안해야합니다.

오늘 나는 Tempo Run Plan을 고수하고 1m w/u, Tempo에서 4, 1m c/d를했습니다. 지난주에 전형적인 경로에서 템포 페이스를 유지하기가 어렵다고 논의했습니다. 누군가는 내가 천재 인 노력에 집중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룹과 함께 일할 때 항상 RPE를 사용하지만, Tempos 마일이 8 : 20이거나 구체적인 것이라는 아이디어가있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시간을 주시했지만 RPE를 체크인했기 때문에 목표보다 느리게 느낄 때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기억하는 것처럼 분할이므로 약간의 ‘꺼짐’일 수 있습니다. 버튼이 고장 났기 때문에 Garmin Times를 확인할 수없고 지금 컴퓨터에 가장 잘 연결할 수 없습니다.

마일 1 : 워밍업

마일 2 : 8:28 <-8에서 RPE RPE에서 마일 3 : 8:28 <-9.3. 이것은 매우 힘들었고 나는 허프와 퍼핑을하고 있었고, 행인들은 아마도 그녀가 야생 개에 의해 쫓겨나고 있다고 생각하는 가난한 소녀가 있었기 때문에 911에 전화하기를 원했을 것입니다. 마일 4 : 7:48 <- (다운 힐) 8 rpe 마일 5 : 8:00 마일 6 : 막대기를 픽업하십시오. 달리기 후 나는 빠른 아침 식사를 먹었습니다 - 나는 프리미어 단백질 한 병으로 밤새 귀리를 만들었습니다. 저는 회사를 위해 프리랜서 글을 쓰고 있으며 새로운 레시피를 테스트하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물건을 잡고 엄마에게 향했습니다. 오늘 여기서 일하고있어 누군가가 내 동생과 함께 집에있을 수 있습니다. 질문 : 체육관이 RPE 규모를 사용합니까? 직접 사용해 보셨습니까? MD의 나의 오래된 체육관은 피트니스 수업 중 하나에서 큰 신호를 받았으며 강사는 그것을 참조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모든 수준의 사람들이 밀어야 할 금액을 아는 것은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핀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계속 선택하십시오.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 4 주차 달리기, 식사 및 읽기 업데이트 마라톤 훈련 주간 4. 디즈니 월드 마약 챌린지 훈련 업데이트. 달리는 동안들을 수있는 음식 일기와 책 주자를위한 최고의 확인 주자를위한 최고의 확인 다음은 주자를위한 51 개의 긍정적 인 확인 목록입니다. 나는 당신이 깨닫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오늘 Instagram에서 이것을 논의했습니다. Miles 2021에 더미 - 완전 무료 달리기 도전 Miles 2021에 더미 - 완전 무료 달리기 도전 완전 무료 달리기 실Lenge 2021. 모든 레벨의 주자를위한 마일을 쌓아 올리십시오. 인쇄 가능한 캘린더 및 식사 플래너를 얻으십시오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새해 달리기 목표의 최고 목록 2022 년의 실행 목표의 최고 목록. New Year Run 목표 통합 문서 완전 무료 가이드 아직 최고의 달리기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일즈 런 챌린지 플래너에 쌓입니다 마지막 호출! 내일 마일을 시작합니다! 당신은 있습니까? 다음은 도전을 흔드는 데 도움이되는 완전 무료 인쇄물입니다.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것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방해하는 것 당신의 사고 방식은 실제로 당신의 달리기 목표에서 당신을 막는 것입니다. 빠르거나 멀리 달리는 것은 당신의 능력이 아닙니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