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딸기 쇼트 케이크 하룻밤 오트 레시피는 주자 또는 운영 후 간식을위한 쉽고 건강한 아침 식사입니다. 아침 식사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미리 만드십시오 (그리고 그 시간을 사용하여 스트레칭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소식은 딸기가 계절에 있다는 것입니다! 나는 오렌지 카운티 전역에 무작위 주차장에 설치 한 부스에서 판매하는 현지 농장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계절에 있다는 것을 알고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농장에서 너무 맛있습니다 !!

그래서 딸기는 내 마음에 있었지만 현지 농장 부스에서 그들을 얻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실수였습니다. 나는 과일의 2 파운드를 가지고 있으며이 배치는 그리 달콤하지 않습니다. WOMP WOMP.

그러나 나는이 딸기 쇼트 케이크에서 밤새 귀리에서 그들을 사용했고 그것은 맛있었습니다 !! (저의 원래 레시피는 다진 딸기에 설탕 한 스푼을 사용하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선택 사항은 선택 사항이지만 고장을 돕고 밤새 더 육즙이 많은 것을 얻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룻밤 귀리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좋은 콤보와 몸을 급유하기 때문에 훌륭한 후 식사 또는 간식입니다. 이것은 달리기 전에 또는 하룻밤 사이에 혼합 될 수 있습니다. 최소 2 시간 동안 설정하도록하십시오.

딸기 쇼트 케이크 하룻밤 귀리

재료 : [2 인분 만들기]

바닐라 그리스 요구르트 1 컵

귀리 1 컵

.5 컵 우유

1/8 tsp 바닐라 추출물 및 소금

1 tb. 치아 씨앗 (선택 사항)

다진 딸기 1 컵

다진 견과류 또는 견과류 버터

지도:

요구르트, 귀리, 우유, 소금 및 바닐라를 결합하십시오 – 잘 섞으십시오.

귀리와 딸기를 층으로하여 2 개의 용기로 나눕니다. (나는 작은 메이슨 항아리를 사용했지만 뚜껑이있는 작은 음식 안전 용기가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밤새 또는 2 시간 이상 보관하십시오.

서빙하기 전에 견과류가있는 윗부분.

즐기다!

팁 :

아침 에이 일을 첫 번째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달리기를 한 다음 밤새 (일정에 따라) 밤새도록 맛있는 ‘오버런’귀리로 돌아 오십시오.

서빙 크기는 2입니다. 따라서 2 일 동안 아침 식사를 제공하는 좋은 식사 준비 옵션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시도 할 다른 딸기 레시피 :

딸기 단백질 팬케이크

초콜릿으로 덮인 딸기 오트밀 레시피

성인 딸기 우유 레시피

초콜릿 덮힌 딸기 스무디 레시피

쉬운 딸기와 크림 케이크

의문:

오늘 달리기 / 운동 후 무엇을 먹었습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139SAVE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139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