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금요일! 정확히 어떻게 지내세요? 정확히 일주일은 어땠나요? 내 것은 꽤 좋았습니다.

24 일 어려움의 프로그램을 계속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이제 어려움이 어려워지는 두 번째 주에 있습니다. 첫 주에 나는 식사 준비에 대해 너무 좋았습니다! 너무 쉽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마차에서 떨어지지 않았지만 다음 주에 다시 한 번 식사 준비를 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준비가되면 건강식을 먹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내 최신 비디오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배우자 : 회고록 – 서평
Pysch Ward의 나의 사랑스러운 배우자 : 회고록
Mark Lukach에 의해

2017 년 출시 된 베스트셀러 메모어의 오디오 북 평가.

잘 듣는가?
Audible에서 제공되는 책의 빠른 평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에서 :

정신 질환에 의해 재정의되고 사랑의 힘을 확인하는 젊은 결혼에 대한 가슴이 아프지만 희망적인 회고록.

Mark와 Giulia의 삶은 함께 동화 로맨스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들은 18시에 떨어졌고, 24시에 결혼했으며, 곧 샌프란시스코에서 꿈의 삶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줄리아가 27 세 였을 때, 그녀는 거의 한 달 동안 정신 병동에 그녀를 착륙시킨 끔찍하고 예기치 않은 정신병 적 휴식을 경험했습니다. 언젠가 그녀는 활기차고 잘 조정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녀는 망상뿐만 아니라 자살이었으며, 그녀의 좋아하는 사람들은 안전하지 않다고 설득했습니다.

의문:
지금 어떤 책이나 팟 캐스트를 듣고 있습니까 ??

다음은 무엇을 들어야합니까?!

책에 대한 링크 및 기타 평가는 runeatepeat.com에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5 분, 31 초의 0 초

다음
5 분 달리기 워밍업 a
05:34

살다
00:00
08:21
05:31

나는 어젯밤에 밤새 귀리를 만들어 오늘 아침에 갈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나는 단백질 파우더 스무디뿐만 아니라 많은 견과류 (소금과 후추 캐슈가 내 집착)에 간식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구운 브로콜리, 콜리 플라워 쌀과 함께 매우 간단한 저녁 식사를 함께 던졌습니다. 아보카도뿐만 아니라 냉동 가금류 (사진이 아님).

코코넛 칩은 내 잼이 아니기 때문에이 코코넛 칩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지금 당장 잼이 있었으면 좋겠다 …

금요일 즐겨 찾기 2 월 12 일

이제 일주일 동안 우리가 선호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먼저 가게…

1. 나는 99 센트 상점에서 유아 입술 광택을 발견했다 !!! whhhaat?! 나는 너무 흥분해서 모든 색상으로 5 개를 샀다. 점수!

2. 나는 와인 다이어트를하고 있지 않지만 그것은 일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은 생각하지 않습니까?!

(분명히 진정으로 레드 와인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음. 좋아요.)

3. Procompression에는 가장 귀여운 발렌타인 데이 압축 양말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나에게 새로운 바이저를 보냈다는 것을 가장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은 내가 그들없이 온라인으로 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4. 라스베가스는 이번 주에 재미있는 릴 캐릭터입니다. 그는 매우 귀여워했습니다. 나는 그가 단지 내가 그의 발렌타인이되기를 원한다고 믿습니다.

5. 내 최신 Fabletics 복장은 굉장합니다.

피트니스 센터에서 매장, 클럽 샌드위치까지 당신을 데려 간 체력 장비에서 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편안합니다.

상단은 생강 풀오버와 바닥이 Winn Capri입니다.

질문 : 이번 주에서 선호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

공유하다

트위터

공유하다

우편

공유하다

이것들을 계속하십시오 :

나는 오늘 달렸다 – 재미있는 달리기 배지

나는 오늘 달렸다 – 재미있는 달리기 배지

나는 오늘 배지를했다. 소셜 미디어를위한 재미있는 달리기 밈. 스티커와 러너가 앱에서 활용할 수있는 배지 및

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선호하는 주자를위한 주자 인쇄 및 밈을위한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인스 타 그램 용 인쇄 가능한 발렌타인 데이 카드뿐만 아니라 밈. 나는 당신이 많은 재미있는 달리기 차를 느리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Dry Shampoo, Gut Health, 캐나다에서 운영 및 IG 스토리의 더 많은 우려

Dry Shampoo, Gut Health, 캐나다에서 운영 및 IG 스토리의 더 많은 우려

안녕하세요! 실행, 식사, 아름다움, 장 건강과 건강에 대한 Instagram의 우려에 답하고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도넛뿐만 아니라 난이도를 실행

발렌타인 데이 도넛뿐만 아니라 난이도를 실행

안녕하십니까!! 한 번 더 어려움을 겪을 준비를하고 chime in the…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주자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러너를위한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뿐만 아니라 밈. 달리기를위한 재미있는 발렌타인 데이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 인스 타 그램을위한 재미있는 밈

주자를위한 발렌타인 데이 밈. 달리는 친구 나 파트너를위한 2 월 14 일의 재미있는 카드. Instagram a에서 공유하십시오

shareaholic에 의해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